본문 바로가기
[맛집, Food]

[성북동/한성대맛집] 문화식당_예약/주차

by iamnana 2023. 8. 24.
728x90
반응형

 


문화식당

서울 성북구 혜화로 88 2층, 3층

0507-1377-4644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

라스트오더 15:00, 21:00

 

예약

네이버 예약

전화 예약

 

주차

전용주차장 x

성북동길공영주차장 및 

주변주차장이용


 

문화식당

김연아, 로제 찐 맛집으로 유명한

성북동 문화식당 방문후기♡

 

일주일 전에 전화로 예약해서

웨이팅 없이 편하게 들어갔어요!

 

문화식당

문화식당은 
2층 카운터및오픈주방 
3층 미니홀 (식사테이블)
4층 루프탑

 

문화식당

귀여운 오석두님이 한 자리 차지하고 있고요~

 

문화식당

 

문화식당 인테리어는

그레이&블랙

살짝 어두운감이 있지만

음식 사진찍을 때 깔끔하게 잘 찍혀요!

 

문화식당

문화식당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노랑노랑 단풍나무

시그니쳐 포토스팟!

지금은 여름이어서

단풍나무 사진을  못 찍어서 아쉽네요.

 

문화식당

블랙 인테리어에 하늘하늘 흰색 커튼

3층 올라갔을 때 아주 살짝..놀랬어욤..

ㅋㅋㅋㅋㅋㅋㅋㅋ

 

문화식당

저희는 일주일 전에 사전 예약해서 

작은 룸 같은 테이블 자리를 안내받았어요.

 

문화식당

테이블이 조금 작긴 하지만

둘만의 독립된 작은 공간이 

아늑하고 너무 좋았어요

 

문화식당

이 날 기분이 무지 좋았는데

마침 잔와인 할인 중이어서 

잔와인도 한잔 주문했어요!

 

잔와인가격

8,000원 → 5,000원 

 

문화식당

남자친구는 운전을 해야 하기

때문에 무~알~콜 맥주!ㅋㅋㅋㅋㅋ

 

문화식당

★★★★★

삼합 22,000원

 

차돌박이 야채 파스타 조합의

시그니쳐 메뉴예요.

한 입 먹고 아~~!!!!

역시 역시 시그니처 메뉴구나!

담백하고 차돌박이랑 파스타가

아주 잘 어우러져서 

매우 맛있었어요!

 

문화식당

★★

황제갈빗살프로방스

25,000원

 

큐브 갈빗살과 각종 야채구이,

사과와 파프리카등을

발사믹과 와인으로 졸여낸 요리

 

음.. 이 메뉴는 가지가 제일 맛있어.. 염

저희는 고기랑 생선에 조금 예민한 편이어서

고기는 살짝 저희 스타일이 아니었어요!

 

문화식당

오므라이스 ★★★★

17,000원

 

도톰한 베이컨이 들어간 촉촉 양송이크림오므라이스

제가 제일 기대했던 메뉴입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촉촉해 보이죠??

 

문화식당
문화식당

테이블당 작은 조명이 있어서 사진 찍으면

음식 사진 색감이 예쁘게 담겨요^^

 

문화식당

문화식당은 

블랙핑크 로제님, 김연아님도

방문한 맛집이에요!

루프탑에서 로제님이

찍은 사진도 유명해요~~

 

 

하지만..

제 남친은 저만큼

만족하지는 않더라고요..^^

(무감성..;;)

 

맛있는 음식도 중요하지만

분위기도 중요하다고!! 요!!

여자친구들 모음으로 딱! 

좋을 거 같아요.

특별한 날 방문해 보세요 ♥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