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Food]

[제주애월맛집]하우투플레이_수제햄버거_제주맛집

by iamnana 2023. 7. 23.
728x90
반응형
하우투플레이

매주 화요일 휴무
11:00 ~ 20:00
전용주차장

 

하우투플레이

제주도에 있는 감성 가득한 햄버거

맛집을 소개드립니다.

외관입구부터 들어가고 싶죠???~

 

하우투플레이

햄버거를 좋아하는 조카때문에

맛집을 찾다가 발견한 

제주느낌 가득한 햄버거집!

 

하우투플레이

내부도  높은 천장으로 엄청 커요!

건물은 1층이지만 매우 넓습니다~

직원분들의 유니폼도 제주스러웠어요ㅎㅎ

 

하우투플레이

햄버거 기다리는 동안 여기저기서

사진 많이 찍었어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점심시간이 지났기에

사진을 자유롭게 찍기 딱 좋았습니다~ㅎㅎ

구석구석 제주감성이 가득한

분위기이기 때문에 사진 촬영 필! 수!

 

하우투플레이

여기 제주 맞나요???~

하와이가 생각나는..

너무 예쁜 햄버거 집에 반했어요♡

 

하우투플레이

저희가 주문한 햄버거는 

클래식 버거 10,500원

치킨 버거 10,500원

포테이토 6,000원

 

하우투플레이

햄버거 양이 생각보다 커서

저희는 두 개로 셋이 나눠먹었어요.

 

빵도 부드럽고 안에 들어가 있는

패티, 야채들도 싱싱해요!

 

전 개인적으로 치킨버거가

더 맛있었어용~~

 

하우투플레이

실컷 배부르게 먹었으니 

야외도 구경할 겸 사진 찍으러 나갔어요!

여기 인테리어 힐링 그 자체..!

 

하우투플레이

야외에는 테라스도 준비되어 있어요.

저희는 6월에 방문했어서 

밖에 앉아도 괜찮았어요!

 

아이들과 함께 먹을 수 있는 메뉴이기에

가족분들 손님이 많았어요!

제주에 맛과 힙한 분위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하우투 플레이 강력추천!! 드립니다~^^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