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Food]

[아웃백광화문D타워]아웃백_토마호크_스테이크에디션_할인

by iamnana 2023. 5. 21.
728x90
반응형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광화문 D타워점

 

매일 11:00 - 22:00
21:00 라스트오더
 
예약 
네이버 예약가능 
당일예약불가
 
주차
D타워주자창이용
매장 이용 시 2시간 무료
네이버 예약 시 3시간 무료
 
할인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앱 가입 시
부메랑 스테이크 1만 원 쿠폰
(앱 당일 가입은 바로 사용 X)
KT 통신사, OK 캐시백 서비스, 각종 카드 할인
 


광화문아웃백

 스테이크가 먹고 싶어서
아웃백 광화문 D타워 다녀왔어요.
평일 월요일 따로 예약은 하지 않고
급으로 간 거라 20분쯤 뒤 입장했습니다!

 

광화문아웃백

점심시간이어서 사람들이 조금 몰렸지만
가게 내부가 워낙 커서
웨이팅 시간이 길지는 않았어요!
 

광화문아웃백

아웃백에 테이블 장점은 높은 등받이 덕에
다른 테이블 사람이 안 보여서 좋아요!
 

광화문아웃백

주말과는 다르게 평일에는 차분하고
조용한 분위기여서 식사하기 편했어요.
 

광화문아웃백

아웃백 퍼펙트 본인스테이트 에디션
 
토마호크랑 토터하우스랑 고민했는데..
저희는 토마호크로 주문했어요.
 
토마호크는 100g 당 24,000원
토터하우스는 100g당 30,000원
 

광화문아웃백

 
토마호크, 포터하우스 차이는 고기부위입니다.
 
토마호크는 꽃등심(미국산)
포터하우스는 안심/등심(미국산)
 

광화문아웃백

아웃백 퍼펙트 본인스테이트 에디션메뉴는
수프 2개 + 커피 2잔
파스타 1종 선택
스페셜 스파클링 2잔 

 

광화문아웃백

아웃백에 상징!
부쉬맨브레드 등장입니다.
따뜻한 빵에 망고스프레드 쓱! 
 
수프는 양송이, 콘 두 가지 종류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양송이가 더 맛있어서 
아웃백을 방문하면 양송이 선택! 

 

광화문아웃백

스페셜 스파클링은 
청도로 라임, 믹스드베리를 선택했어요.
다 마시면 콜라 또는 소다음료로 리필 가능합니다.
 

광화문아웃백

드디어 기다리던 토마호크! 
직원분께서 자르기 전에 사진을 찍을 기회를 주십니다.

 
저희는 두 명이어서 제일 작은 중량을 선택했어요.
850g 정도였던 거 같은데..
가격은 204,000원 나왔었어요!
 

광화문아웃백

이웃백은 투움바 파스타가 유명하지만
오늘은 오일파스타를 먹고 싶어서 
스파이시 씨푸드 알리오 올리오 선택
각종해산물이 있고 살짝 매콤한 맛에
오일파스타는 무난한 맛이었습니다.
 

광화문아웃백

토마호크는 친절하게 썰어주십니다.
 
고기양이 진짜 많아요..
제 생각에는 어른 2, 아이 2까지 
가능한 양인 거 같아요!
 
저희는 파스타를 반넘게 넘겼고,
스테이크만 먹었다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느끼해서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지도 않고..
 
다음에는 적당한 스테이크와 파스타를 먹는 게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ㅎㅎ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