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Food]

[한남동맛집]세르클한남_브런치맛집_한남동카페

by iamnana 2023. 5. 20.
728x90
반응형

 


세르클 한남

 Cercle hannam

 

매주 월, 화 정기휴무

 

수, 목, 금, 토, 일

11:00 - 22:00

21:00 라스트오더

 

주차

발렛가능 


 

 

https://www.instagram.com/cercle__hannam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세르클한남

한남동에는 예쁜 곳이 참 많죠??

그중에서도 실내, 야외 인테리어로 

인스타에서 핫! 한! 

유럽풍이 물씬 나는 세르클 한남을 다녀왔어요.'◡'

 

세르클한남

일요일 11시 오픈전 10시 50분쯤 갔는데

앞에 5팀 정도 대기하고 있었어요!

생각보다 엄청 대기가 길지는 않아서 

다행 행복 했습니다^^ㅋㅋㅋㅋㅋ

 

세르클한남

네비를 검색하고 갔는데도 조금 헷갈렸어요!

이 건물이 세르클한남입니다.

 

차를 가져가시는 분들은 발렛을 해주니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발렛비 1시간 3천 원 참고해 주세요.

 

세르클한남

언덕길 위에 있으니 

전봇대 뒤 계단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내려서도 조금.. 헷갈리니 

건물 뒤편 언덕길로 올라가세요!

 

세르클한남

언덕을 올라가면 예쁜 세르클한남이 나와요!

인스타에서 많이 봤었는데 실제로 보니

더 예쁘고 야외자리가 잘되어 있었어요.

 

세르클한남

테이블 하고 의자가 야외 분위기랑 너무 잘 어울리죠??

 

세르클한남

야외 분위기가 좋아서 야외에 앉을까 고민했는데..

조금 추워서 실내에 앉았어요!

 

이 사진은 실내에서 찍은 거예요

야외에 점점 햇빛이 드니 예쁘고 따뜻해 보였어요.

 

세르클한남
세르클한남

1층 야외테라스는 7개 정도의 테이블이 있어요.

이제 날씨가 좋아져서 야외테라스 자리는

인기가 많을 거예요!!

인스타에서도 세르클은 야외테라스 사진뿐입니다..

세르클한남
세르클한남

이제 실내를 보여드릴게요.

✿˘◡˘✿

세르클한남

실내가 생각보다 넓어서 놀랬어요.

테이블 간격당 사이가 넓고,

베이지 우드톤 인테리어입니다.

세르클한남

 

실내에서는 창가 쪽 자리가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실내 자리에서도 야외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예쁜 자리인 거 같아요!

야외가 불편해서 실내를 선호하시는 분들은

이 자리 추천드립니다 ♥

 

세르클한남

 

여기는 저희가 앉은 창가자리예요.

바테이블이며, 두 분이서 식사하시기

딱 좋은 자리인 거 같아요!

 

세르클한남

실내에는 테이블 자리가 많아요!

테이블, 의자가 모두 편해 보이고요.

식물 인테리어로

그냥 찍어도 분위기가 있는 거 같네요~

 

세르클한남

실내에 1번 자리입니다.

1번의 무게감이 느껴지시죠??~ㅋㅋㅋ

 

세르클한남

버터의 풍미가 가득한 반죽에 계란을 넣고 구운 "계란빵"으로,

세르클 만의 시그니처 브런치 메뉴입니다.

 

세르클한남

음료 메뉴입니다.

 

세르클한남

와인도 판매하고 있어요.

 

세르클한남

화이트라고파스타 26,000원

 

한우 라구 소스 메뉴예요.

위에 페코리노 치즈와 노른자로 덮어져 있어요.

 

세르클한남

노른자랑 치즈를 함께 섞어서 드시면 됩니다.

파스타 식감이 쫄깃하고, 간도 좋았어요!

 

세르클한남

연어 뺑뒤프 17,000원

 

계란빵 위에 연어가 올려져 있어요.

샐러드도 함께 줍니다.

담백하니 연어랑 잘 어울리며,

저는 라구파스타 보다 이 메뉴가 더 맛있었어요.

 

세르클한남

두 명이서 두 가지 메뉴를 주문했어요!

양은 적당했던 거 같아요.

 

세르클한남

망고패션에이드 7,500

아이스아메리카노 6,000

 

아메리카노.. 사약....

전 찐하게 안 마시는 스타일인데..

조금 마시고 놀랬습니다...ㅎㅎㅎ

 

세르클한남

 

세르클은 사진 찍기 너무 좋은 곳 같아요.

딱 여심저격 카페

 

맛있는 브런치도 먹고 

예쁜 인생샷도 남길 수 있어요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