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Food]

[여주한정식맛집] 시골맛집_여주아울렛맛집_여주밥집

by iamnana 2023. 8. 29.
728x90
반응형

시골맛집

경기도 여주시 장여로 1662
 
매주 월요일 휴무
화 - 일 09:30 ~ 21:00
 
031-882-8905
 
식당 앞 전용주차장
 

여주 시골맛집

여주 두부요리 맛집
시골맛집을 소개합니다.
제가 정말로 좋아하는 식당입니다.
 
여주 IC, 남여주 IC, 여주프리미엄아울렛하고
10분 안으로 가까운 거리에 있어요.
 

여주 시골맛집

짜잔~
이 사진으로만 봐도 알찬 한상차림 이죠??
 
경기도 여주는 쌀로 유명해서
한정식집이 많이 있어요!! 
근데.. 막상 가면 별로 인 곳들이 있어서
잘 찾아보고 가셔야 합니다!
 
여주는 골프장이 많아 외부손님들에게 
소문난 맛집들이 보석처럼 숨어있어요!
그중에 한 곳이 바로!
여주 시골맛집입니다.
 

여주 시골맛집

처음에 가게 이름 보고

시골에 맛집이라는 건가??

했었거든요..(약간당황)

진짜 시골맛집에 어울리는

가게 이름인 거 같아요! 

 

내부는 신발을 벗고 들어와야 하고

모든 좌석 테이블입니다.

단독건물로 가게 앞에

주차해서 아주 편리합니다.

 

여주 시골맛집

제가 제일 선호하는 정식은
모두부 맛집 정식 18,000원
 
두부를 직접 하시기 때문에 
고소하고 정말로 맛있어요.

 

여주 시골맛집

모두부 정식으로 주문하면 
처음에 뜨끈한 고소한 콩물죽을 주고,
한가득 모두부를 촉촉하게 콩물과
큰 대접에 함께 줍니다.

모두부랑 간장으로 간해서 
먹어도 맛있는데 간 없이

먹어도 맛있어요!! 


본연에 두부맛을
먼저 봐보고 간장과 함께 드세요!

 

여주 시골맛집

모두부 정식을 주문하면

나오는 반찬입니다.

고등어구이, 비지찌개, 청국장찌개가

함께 푸짐하게 나옵니다.

 

여주 시골맛집

 저는 여기 네 번째 방문이었어요.

이 날은 처음으로

두부보쌈 정식 21,000원

주문해 봤어요!

 

여주 시골맛집

 밑반찬들은  모두부 정식하고

동일하게 나오는 거 같아요.

 

여주 시골맛집

 메인 두부보쌈 나왔어요.

사진으로만 봐도 두부의 탱글탱글

고소함이 듬뿍 느껴지네요!!

또 보니깐 너무 먹고 싶어요...

제가 진짜 두부를 엄청 좋아하거든요..♡

 

여주 시골맛집

고등어구이도 함께 나왔어요.

살이 통통해서 매번 잘 먹었어요.

김에 고등어 하고 밥 싸 먹으면

환상의 조합입니다~~^^

 

여주 시골맛집

  

왼쪽은 청국장 오른쪽은 비지찌개

제 스타일은 청국장..♡

거의 싹싹 다 먹을 정도로 1순위 청국장!!

 

여기는 진짜 다 맛있어서 

흠잡을 데가 없어요^^

 

제가 먹어본 두 메뉴 

모두부 정식, 두부보쌈

더 추천드리고 제 스타일은

모두부 정식입니다! 

모두부 정식에 나오는 모두부를

드셔보야 해요.. 그 맛 계속 생각납니다..

두부 러버는 다음에 또 갈 거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