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Play]

[청첩장받는날] 12월의 신부 아름다운 품절녀 행복하자❤️

by iamnana 2021. 11. 14.
728x90
반응형



불타는 금요일
친한 동생 청첩장받으러 총총총
위드 코로나로 제한이 풀려
밖에서 만나도 되지만
익숙해져 버린 집순이 생활..
집안에서 만나는 게 편하고 좋아서
동생 신혼집에서 만났어요!




무슨 선물을 사갈까 고민하다가
동생이 예쁜 커피 테이블을
샀다는 얘기가 생각나서
화병과 꽃다발을 샀어요💐




신혼집에 도착하니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제 스타일이 였어요!
제가 다녀온 신혼집 중에
인테리어가 제일 이뻤어요.
집에 모든 공간을 올리고 싶지만
그녀의 집을 지켜주기 위해
사진 한장만ㅎㅎ


낙지 곱창 새우🐷


이제 집들이 먹방 요리를 보여드릴게요!


낙곱새✨
낙지 곱창 새우
동생이 만든 줄 알았지만
살기 좋은 배달 천국에 사는
세상이잖아요^^ㅋㅋㅋ


부라타샐러드


부라타샐러드❤️
센스 있게 루꼴라랑 방울토마토까지
요알못인줄 알았는데..ㅎㅎ


떡볶이


이 메뉴는 마법의 메뉴
떡볶이 만두 계른 김밥 튀김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넘치는 모히또


술을 못 마시는 나를 위해..
모히또를 야심차게 만들던 그녀
나에 대한 사랑이 넘쳐나
라임도 넘쳐나 상큼함도 넘쳐나
모든 게 넘치던 모히또..🍸
넘치게 고마웠어..❤️




여자 셋이서 위에 메뉴들을 해치우고
후식으로는 새콤달콤 샤인 머스캣🌿
비싸지만 너~무 맛있는 과일
아무래도 집주인님..저희 사육하려고
집으로 부른 거 같았어요ㅋㅋㅋ
음식이 계속 나와~~





배부르게 다 먹으니
그녀가 수줍게 내민.. 청첩장
청첩장도 신부처럼 너무 예쁘네요💓




마지막은 꽃다발로
꽃꽂이 놀이 후
집으로 돌아가니 새벽 두시..
여자 셋이서 정말 쉬지 않고
떠들다 와서 바로 기절했어요^^

.
.

집들이 선물로 생필품도 좋지만
꽃다발 선물도 좋은 거 같아요~
동생도 너무 좋아했어요!
예전에는 꽃을 사는 게 돈 아깝다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꽃을 보면
기분도 좋아지고 선물하는 사람
받는 사람 모두 행복한 선물 같아요.


집들이 선물로 감성을 선물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