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Play]

[강원도여행] 쏠비치리조트삼척_삼척숙소추천

by iamnana 2021. 11. 29.
728x90
반응형


가족여행으로 다녀온 강원도 여행에
숙소는 강원도 삼척에 위치한

'쏠비치리조트삼척'에서 1박 2일을 보내고 왔어요.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


강원도는 워낙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평일 화요일 수요일에 여행을 잡았어요.
점심을 먹고 체크인을 하려고 리조트에
도착했을 때 깜~짝 놀랬어요!
사람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주말 아니고 평일인데 이게 무슨 일이죠??^^
대기 열번째로 체크인을 기다렸어요.

요즘은 코로나 영향으로 평일에도
여행을 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들었는데
맞는 거 같아요!! 평일도 주말만큼
사람들이 많았어요~~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


체크인을 하고 방으로 가는 길에
베스킨라빈스 매장이 있었어요.
저녁에 사 먹었는데 쏠비치 베스킨 매장은
파인트 사이즈가 없어요!
파인트 다음 사이즈는 너무 큰 사이즈여서
저희는 싱글 레귤러 사이즈 3개를 주문했어요!
귀여운 캐릭터 케이스도 있으니 구경해 보세요.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


쏠비치 레스토랑 및 카페에요.
체크인을 할 때 쿠폰을 줘요.
쏠비치에서 운영하는 카페에서
10%로 할인이 가능하니
쿠폰을 사용하여 이용해 주세요!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


빵 종류도 많아요~
저희는 베이커리랑 커피를 사 먹었어요.
결제할 때 쿠폰을 사용 여부를 얘기해 주시더라고요!
근데.. 저희는 방에 두고 와서
할인 없이 결제 했어요.. 바보 자매에요~^^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


카페에서 드시는 것도 가능하고
테이크 아웃도 가능해요!

주문 시 메뉴판은 위에 크게 보이니
참고하여 주문해 주세요^^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


저희는 방에 가서 먹기 위해 테이크아웃을 했어요.
기다리는 동안 쏠비치 레스트랑을 구경했는데
사진에 보이듯이 오션뷰가 최고예요!
바라만 보고 있어도 힐링이 되는 순간이었어요♡

그러고 전 다짐했죠
아침에 조식을 꼭 ! 먹어야겠다고!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


체크인 할 때 저희는 이만원을 추가 지불하고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로 방을 지정받았어요^^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


쏠비치는 호텔동하고 리조트동으로  나눠져있어요.
저희는 B동으로 제일 높은 7층을 배정받았어요.

베란다에서 바라본 바다에요!
미세먼지 없던 날이어서 파란 하늘과
바다색이 너무 이뻤어요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


숙소에서 빵과 커피를 다 마시고
바다를 보기 위해 내려갔어요.
바다로 가는 길은 5층에서
수영장이 있는 실외로 나가야 해요!
현수막에 화살표가 있으니 따라가면 금방 가요.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


쏠비치에 오면 찍어야 하는 대왕 의자!
대왕 의자는 해변에 두 개 있어요!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


오랜만에 본 바다는 평화였어요.
멍~하니 아무 생각도 없게 했어요.
겨울바다의 매력도 있으니 추워도
잠시 멍~때리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


저녁을 잘 못 먹어서 저희는 숙소에서
2차 저녁을 시작했어요.
로비에 부산어묵이 있어요!!
보자마자 너무 행복했어요^^~
저희는 어볶이를 포장했어요.
어볶이 떡볶이가 정말 쫄깃하니 맛있어요!
출출하실 때 야식으로 추천드려요~

어볶이 가격은 2인 12.0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


1층에는 BBQ 매장이 있지만
저희는 숙소 들어오는 길에
60계 치킨에서 두 마리 포장해왔어요!
쏠비치하고 8분 거리에 있기 때문에
치킨이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추천드려요.
포장이 밀려서 50분 걸렸으니 미리 주문하세요.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

 

야식까지 맛있게 먹고 산책 겸 야경을 보러 나왔어요.

7층 맨 끝 쪽에 문을 통해서 나가면 바로 보여요!

구경 나오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밤 바닷바람이 너무~ 추워요 ㅠㅠ

옷 따듯하게 입으시고 빠르게 구경하시고 들어가세요!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


쏠비치 리조트 삼척은 처음 방문했어요.
시설들도 깨끗하고 방 청소도 좋았어요.
바다랑도 가깝고, 쏠비치 리조트 안에서도
먹거리 놀거리가 많았어요.
로비에는 오락실, 마트, 탁구장 등
가족들과 보낼 수 있는 놀거리가 있으니
저녁에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