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Play]

[depound] 캐시미어머플러_드파운드_머플러브랜드_머플러추천

by iamnana 2021. 12. 3.
728x90
반응형

 

 

추워진 겨울에 꼭 필요한 필수템

머플러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

.

 

 

depound

 

제가 구입한 머플러 브랜드는

감성 브랜드 depound ♥

 

감성 브랜드에 맞게

포장도 너무 예쁘게 왔어요.

 

 

depound

 

상자를 열며 드파운드 메시지 카드와

머플러가 종이 포장지에 포장되어 있어요.

 

 

depound

 

드디어 제 머플러를 보는 순간! 

과연 무슨 색 머플러를 샀을까요??~

 

 

depound

 

베이비핑크 152,000원

 

강민경님도 착용한 베이비핑크

머플러를 구입했어요!

 

너무 쨍한 핑크는 되려 얼굴색을 

어둡게 할 수 있어요.

은은하게 밝은 베이비핑크는

얼굴을 화사하게 해주고

코디하기도 좋아요.

 

 

depound

 

머플러를 만지고 깜짝 놀랐어요.

진짜 엄청 부드러워요!

머플러가 따가우면 

아무리 예뻐도 손이 안 가게 되잖아요!

 

드파운드 머플러 후기에서 많이 보였던 말이

정말 부드럽다고 했었거든요!

후기 말 그대로 엄청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depound

 

드파운드 캐시미어 라인은 

Pure 캐시미어 중 어린 산양 가슴 털을

사용해 까실 거림 없는 보들보들함을

느낄 수 있어요.

 

드파운드 머플러 원사와 섬도

캐시미어라인 화이트백융 (화이트캐시미어)

 

 캐시미어의 섬도(실의 섬세함) 13.27 15.8

 

섬도(실의섬세함)가 중요한 이유

섬도가 가늘수록 섬유조직이 더 촘촘하게 짜이기에

공기층에 더 많이 형성되어 보온성이 높아져요.

섬도는 캐시미어 등급을 나누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고 합니다!

 

 머플러가 부드럽고 따듯한 이유는

섬도(실의섬세함) 였어요.

 

 

depound

 

드파운드 정품인증서♥

 

 

depound

 

제가 구입한 머플러는 

길고 풍성하지는 않아요!

 

저는 너무 길고 풍성하면 더 불편해서

드파운드 머플러 정도가 딱 좋았어요!

 

드파운드 사이트에 가면 모델 착용 사진을

참고해서 구입해 주세요.

 

 

드파운드 홈페이지↓

https://www.depound.com/

 

 

depound

 

드파운드 홈페이지에 가면

모델이 이 라벨이 보이게 앞으로

머플러를 했었어요!

사진에 보이듯이 실물도 라벨이

심플하니 이뻤어요.

 

 

 

depound

 

드파운드 머플러는 총 일곱 가지에요.

 

제가 구입한 머플러 라인은 다섯가지 색이 있어요.

oatmeal

camel

charcoal

baby pink

coral pink 

 

 

제가 구입한 머플러 보다 조금 더 두껍고 공법이

다른 라인은 두 가지 색이 있어요.

2way beige 

2way gray

 

 

 

depound

 

 

예쁜 머플러를 오래오래 착용하려면

머플러 관리법도 잘 알아둬야겠죠!

 

손세탁이 어려우신 분들은 드라이클리닝으로

머플러를 관리해 주세요♥

 

 

드파운드는 에코백 가방도 유명해요!

가방, 파우치, 의류, 텀블러 등

감성 가득한 제품들이 많으니

구경해 보세요♥

 

드파운드 홈페이지↓

https://www.depound.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