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Play]

[더현대서울] 록시땅_크리스마스선물추천_핸드크림_바디로션

by iamnana 2021. 11. 15.
728x90
반응형


여러분.. 벌써 연말이 다가오고 있어요!
연말을 더 실감 나게 하는 건..
백화점을 가면 크리스마스 에디션이
가득가득 하다는 거 예요~

그래서 오늘은
크리스마스에 선물하기 좋은 제품을
아래에 보여드릴게요!

록시땅 LOCCITANE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록시땅 매장이에요!
그냥 지나가기엔 매장이 너무 이뻐서
사진을 찍고 구경을 시작했어요ㅎㅎ


록시땅 LOCCITANE

록시땅 LOCCITANE


겨울이면 록시땅 핸드크림 필수템!
전 록시땅 핸드크림을 꾸준히 사용해왔는데
이번 시즌 홀리데이 너~무 이쁜 거 같아요!
구성도 포장도 다 사고 싶었어요..ㅠㅠ


록시땅 LOCCITANE

록시땅 LOCCITANE

록시땅 LOCCITANE


제가 좋아하는 시어라인 홀리데이❤️


록시땅 LOCCITANE
록시땅 LOCCITANE


열심히 구경 중인 제 눈에
들어온 기분 좋은 문구들❤️

환경까지 생각하는 록시땅~칭찬해!!짝짝짝

록시땅 LOCCITANE

록시땅 LOCCITANE

록시땅 LOCCITANE


사진 외에도 많은 구성이 있지만
전 핸드크림 추천드려용!
겨울에 건조해서 손 거칠거칠하면..
피부도 따갑고 누가 잡을까
무서운 내손..ㅋㅋㅋㅋ
너무 큰 핸드크림은 가방에 넣기도
부담되니 록시땅 핸드크림 크기가
딱!! 겨울 필수템! 메모하자❤️


록시땅 LOCCITANE


어른이 되어도 초록 상자 빨간 상자에
설레고 기분이 좋아지네요ㅎㅎ
연말이 다가오면 한 살을 더 먹는 건 싫지만..
크리스마스가 있는 연말은 또 좋으니깐
설레는 12월을 기대해 보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