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Play]

[카드지갑] 아비에무아_강민경브랜드_카드지갑추천

by iamnana 2021. 12. 5.
728x90
반응형


오늘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
.
 
아비에무아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aviemuah?utm_medium=copy_link

아비에무아

aviemuah

20년 6월 다비치 강민경님이 론칭한 브랜드예요.
평소 사복을 잘 입기로 유명한 강민경님!
오픈하고 많은 관심을 받으셨어요.
강민경님 감성이 가득한 의류, 액세서리,
홈소품, 작가들의 작품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아비에무아

 

저는 카드지갑을 구입했어요.
강민경님 유튜브에 등장했던 제품으로
눈여겨보고 있다가 아비에무아
제품이라는 걸 알고 바로 구입했어요!

 

.아비에우마


로고와 브랜드 이름이 참 이뻐요♡

 

아비에무아

 

깔끔한 흰색 바탕에 품질보증 내용과
사용상의 주의사항이 적혀있어요.

카드지갑은 가죽제품으로
물에 젖었을 때는 부드러운 천으로 두드려,
통풍이 잘되는 그늘에 말려줘야 해요.

 

아비에무아


드디어~개봉합니다!!
스티커를 뜯으면..
이제 제가 구입한 카드지갑이 등! 장!

 

아비에무아


제품명
ALL / SMALL LEAHER GOODS
7 Pocket Card Holder (Lizard Cognac)
리자드 엠보 천연 소가죽
7개의 카드 슬롯
98,000원

 

아비에무아


역시! 너무 이쁘죠??~~
색감이 제가 원하고 생각했던 색이었어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가운데에
금박으로 박혀있는 아비에무아♡

 

아비에무아

 

카드지갑 앞면, 뒷면에도
카드가 여섯 개 정도 들어가고
앞면 뒷면 사이에도 공간이 있어요.
그래서 7개의 카드 슬롯이에요.

아비에무아 카드지갑은 두 가지 색상이에요.
Cognac (구입한제품)
Olive

 

.아비에무아


저는 지갑보다는 카드지갑이 더 편하고 좋아요.
그냥 지갑을 썼을 때 맨날 카드를 주머니에 가지고
다녔어요! 그러다 카드를 잃어버린 적도 있고
카드가 차에 떨어진 적도 있었어요ㅠㅠ
이러면 안 될듯싶어서 카드지갑을 고민하고
있었는데 가격도 착하고 디자인도 이쁜 제품으로
구입하게 되어서 너무 만족해요ᵔ◡ᵔ

카드지갑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