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Food]

[양평맛집] 예지현_짬뽕맛집_중화비빔면_서을근교나들이

by iamnana 2021. 11. 23.
728x90
반응형


차가운 공기가 맴도는 겨울이 왔어요.
옷을 따듯하게 입어도 차가운 바람이 몸속에
들어오면 몸이 바들바들 떨리잖아요..
이런 날일수록 몸을 녹여줄
따뜻한 국물요리가 생각나는 날이에요^^

예지현


오늘의 주인공!
사진을 보시면 추운 날씨도
이길 거 같은 느낌이 드시죠??^^

예지현


양평에 위치한 ‘예지현’
주변 카페 드라이브를 갔다가
친구가 맛집이라고 해서 방문하게 됐어요!
몇 년 전에 다른 지역에서 먹은 적이 있어
기대를 안 하고 갔는데..반전^^!!!


예지현
예지현


예지현은 건물 앞에 주차 자리도 있어요.
1층 건물로 넓고 테이블이 많은 식당이었어요.
테이블이 많다는 건 그 만큼 손님이
많다는 얘기잖아요??~~
저희가 간 날도 평일 점심시간이
지났는데도 사람들이 꾸준히 들어왔어요!


예지현


짬뽕은 세 가지 종류가 있어요.
취향에 맞게 선택해주세요!
차돌양지짬뽕, 꼬막짬뽕, 짬뽕


여기서 메모!!!
중화비빔면!!
이 메뉴를 보고 뭐지?? 궁금했는데
바로 옆에서 친구가 우리가 꼭
먹어야 하는 메뉴야~~하면서
알아서 척척척 주문을 해줬어요!


예지현

꼬막 짬뽕 보통 10,000원

해물이 들어간 국물은 시~원함을
주기 때문에 실패할 수 없죠!
대신 꼬막을 발라내는 게 번거롭지만..
생각보다 얼큰해서 친구랑 쥬시쿨을
찾았지만 쥬시쿨은 없었어요..ㅠㅠ
매운 걸 못 드시는 분들은 아마도 많이
맵다고 느끼 실 수 있을 거 같아요!!

예지현

중화 비빔면 보통 8,000원

사진 속 비주얼.. 보니깐 또 먹고 싶어요!
중화요리 집에서 항상 하는 고민..
짬뽕이냐.. 짜장이냐..
이제는 고민하지 말고 중화 비빔면!!
매콤함과 달콤함에 불향까지
더 해져서 정말 맛있었어요!!!
친구랑 둘이서 맵다고
하면서도 싹싹 다 먹었어요^_^

친구가 다른 지역 예지현도 가봤는데
양평점 예지현이 최고라고 했어요!
지점마다 차이가 있는 거 같아요.
양평 주방장님 최고!!!
양평 드라이브 가시면 추천드려요♡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