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Food]

[더현대서울] 호우섬_맛집_식당가&맛집예약팁

by iamnana 2021. 11. 20.
728x90
반응형

 

 

오늘은 맛집을 보여드릴게요!

매일 카페글만 올렸는데 ..ㅎㅎ

맛있는 식당에 가서는 밥먹기가 바빠서

사진을 잘 못찍었어요!..

아래 장소도 많은 사진은 없지만 

내용을 잘 참고하여 방문해 주세요♡

 

호우섬 더현대서울점

 

귀여운 산그림이 그려져 있는 그릇하고

잘 맞는 오늘의 맛집 장소는 '호우섬' 입니다!

더현대서울 맛집 검색하면 

많이 나오는 식당이에요! 

방문하기 위해 사전 예약을 하려고 했으나 

예약 버튼이 막혔는지 안되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직접 식당 앞에서

웨이팅을 걸고 쇼핑을 했어요!

(사전예약 앱 방법은 아래에 설명드릴게요!)

 

앞에 무려 53팀이 있었으니깐..

어마어마한 맛집이라는 거죠???^^

 

호우섬 더현대서울점

 

드디어 알림을 받고

호우섬에 입장했습니다!

테이블 자리도 있지만 

앞에 보이듯이 일장형 테이블

자리도 있어요!

 

호우섬 더현대서울점

 

호우섬은 셀프/주문 결제 방식으로 운영하는 곳이에요.

직원분이 처음에 설명을 해주세요.

하지만.. 저희는 귀를 닫았었나 봐요..

나중에 직원을 불러서 주문을 할뻔 했었어요~^^;

 

직원분이 메뉴판과 주문 종이를 주세요.

그러면 메뉴판에서 먹을 메뉴를 선택하고

주문 종이에 체크하여 

카운터에서 직접 결제해야 합니다!

 

호우섬 더현대서울점

 

저희처럼 애타게 직원을 부르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위에 자세한 주문방법을 찍어왔어요~♡

 

 

호우섬 더현대서울점
호우섬 더현대서울점

 

메뉴는 크게

딤섬, 메인 디시, 누들, 홍콩식솥밥

네 가지로 나눠져 있어요.

저희는 누들면 하나와 딤섬을 주문했어요!

블랙하가우 딤섬은 품절이어서 

주문하지 못하였어요.. 역시 맛있는 메뉴는

먹기가 힘든가 봐요 ㅠㅠ

 

호우섬 더현대서울점
호우섬 더현대서울점

 

주문한 누들은

'마파두부 도삭면'

마파두부를 선호하는 편은 아니지만

인기메뉴라고 하여 주문했어요.

매콤하고 향신료 향이 강하지 않아서

쫄깃한 도삭면하고 

너무 잘어울려서 맛있었어요!! 

그리고.. 이메뉴에 큰 강점은 

결제하고 5분안에 나왔어요♡

 

 

도삭면은 중국의 면요리 중의 하나로 중국어로

따우 샤미엔 칼로 깍아 만든 국수.

 

호우섬 더현대서울점

 

딤섬 소롱포(3pcs)

만두 처럼 귀엽게 생긴

소롱포는 안에 고기 육즙이 있기 

때문에 살짝 찢어서 먹으면 좋아요!

전 옛날에 대만에서 한입에 다 넣었다가

뜨거워서.. 기절할뻔 했어요^^!!!

 

호우섬 더현대서울점

 

쇼마이(3pcs)

굵진하게 다진 새우와 돼지고기가 

잘 어울려져서 식감도 좋아요 ♡

전 딤섬 중에 새우가 있는 메뉴를 

좋아하는 거 같아요! 통통한 새우살♡

 

.

.

 

더현대서울은 아직도 인기가 많은 곳이에요!!
처음 오픈 때보다는 적지만..
지하 천국 세계 식품관을 방문하면

정~말~ 사람들이 많아요 ㅠㅠ

저도 계속 기다림의 연속이어서 

예약을 걸고 쇼핑을 하러 다녔어요!

 

아래 예약 방법을 참고하셔서 방문해주세요

 

 

★예약방법★

 

1) '현대식품관' 앱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

 

2) 가입 후 앱 왼쪽 메뉴 하단부 

'웨이팅/식당가 예약' 클릭 

 

3) 방문하는 곳 (식당 또는 카페) 찾아

웨이팅 클릭 후 인원 입력 후 예약 

(인원은 최대 4명까지라고 적혀있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