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Food]

[원주맛집] 원주장진우식당_원주레스토랑추천_분위기맛집

by iamnana 2021. 12. 5.
728x90
반응형

 

원주장진우식당

강원 원주시 감영길 28


연중무휴
매일 12시 ~ 22시
브레이크 타임 3시 ~ 5시

 

원주장진우식당


오늘의 맛집 원주장진우 식당이에요.
사전 예약이 가능해서 예약하고
방문해서 대기 없이 입장해서 좋았어요.

 

 

원주장진우식당


원주 장진우 식당 인테리어는

레트로함이 가득한 엔틱함 그 자체였어요!

사전에 찾아봤던 사진들보다 훨씬 

이쁘고 분위기가 있어서 좋았어요.



원주장진우식당


생각보다 가게 내부는 넓어요!!
테이블 가격도 떨어져 있어서 좋았어요.

 

원주 장진우 식당은 전용주차장은 없어요.

근처 공용주차장을 이용하면

주차비를 지원해줘요.

 

 

원주장진우식당

 

화장실 가는 쪽에 또 다른 분위기가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원주장진우식당

 

짜잔~

빈티지한 느낌의 피아노

피아노위에 있는 소품들도 너무 에쁘죠??~

 

 

원주장진우식당

 

사진을 인물사진으로 찍으면

이렇게 분위기 있는 사진이 탄생해요!

빨간 테이블보가 이렇게 잘 어울리다니~

 

 

원주장진우식당


사전에 식당을 알아봤을 때
앉고 싶었던 자리가 있었어요!
전화로 말씀드리니 예약해주셨어요.
큰 창이 있어 분위기 있는
메인 자리로 3개 테이블만 있어요!
가운데 자리에 앉고 싶었지만
이미 예약되어있어서 끝쪽에 앉게 되었어요.
그래도 창가 쪽에 앉아서 너무 좋았어요.

사전에 자리 예약도 하시길 추천드려요!

 

 

원주장진우식당


저희 자리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너무 분위기 있지 않나요??~

 

원주장진우식당


식전 빵이 나왔어요!
빵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조카가 맛있다고 제 반쪽도 가져갔어요^^
식전 빵을 먹으니 더 배가 고파져왔어요..

 

원주장진우식당


원주 장진우 식당은
피클까지 직접 만드신다고 했어요.

 

원주장진우식당


요즘 다들 감성 사진 많이 찍잖아요.
저도 나름 찍어보려고 했는데

조금 실패 같아요^^~

 

 

원주장진우식당


오징어 먹물 리조또와 오징어튀김(19.0)

비주얼을 보고 놀라실 수 도 있지만

원주 장진우 식당에 대표 메뉴 중 하나!

레몬즙을 짜서 먹으라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세요.

제일 먼저 나온 메뉴여서 먹자마자 

언니랑 최고~라고 했었죠! 

 

그래서 다음 메뉴들도 아주 기대가 됐었어요.

 

 

원주장진우식당


버섯 크림소스와 뇨끼 (19.0)

이 메뉴도 원주 장진우 식당 대표 메뉴예요.

이 날 먹은 메뉴 중 일등!!!

하루에 10개만 한정 판매를 하는 메뉴예요.

 

뇨끼 위에는 트리플 오일!

버섯 크림과 뇨끼가 이렇게 잘 어울려도 되나요??..

뇨끼가 존뜩존뜩 담백하고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뇨끼 : 이탈리아의 대표 요리로 주로 감자로

밀가루 반죽을 빚어 만든 요리

우리나라의 수제비와 비슷

 

 

원주장진우식당


숙성 채끝 스테이크 250g (38.0)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스테이크 밑에는 단호박퓨레가 깔려있어요.

 

소스는 접시에 같이 세 가지 소스를 주세요.

홀그레인머스타드

핑크솔트

할리피뇨소스 

할라피뇨 소스가 은근히 고기의 느낌함도 

잡아주고 맛있어요!

 

 

원주장진우식당


시금치 크림소스와 파파르델레 (18.0)

드디어 마지막 메뉴!

색감도 이름도 건강해질 거 같은 시금치 소스예요.

시금치 소스마저도 너무 맛있어요!!

 

여기 진짜 안 맛있는 메뉴가 없는 거 같아요.

후기들 보면 다 맛있다고 했는데

맞는 말이었어요!!

 

그리고 직원분들이 진짜 친절하세요.

맛있는 음식과 좋은 서비스로 

재방문을 하고 싶은 곳입니다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