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Food]

[제주맛집] 수우동_ 단소_ 선채향_예약방법_제주추천맛집

by iamnana 2021. 11. 21.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제주도 여행 때 맛있게 먹었던
제주 맛집을 소개할게요!
맛집 성공을 위한
소소한 작은 팁도 알려드릴게요♡

첫 번째 오픈 시간보다 일찍 가기!
오픈 시간이 11시면 늦어도

10시 30분에는 도착해야 해요!
오픈 30분 전에 가도 이미

맛집은 줄이 어마어마합니다..
부지런히 움직여주세요♡

두 번째 예약 시스템 확인하기!
하루 판매 인분이 정해져 있는 곳이

많으니 못 먹는 경우가 많아요!

저녁식사를 생각하고 저녁에 식당을 방문하면
이미 오전에 저녁 예약까지 받는 식당이 있기 때문에
예약 시스템을 확인해야 해요♡


맛집 방문 성공하셔서
배로 행복한 여행 되시길 바랄게요♡

.
.

 

수우동 협재점

첫 번째 맛집

수우동 협재점
영업시간 : 월 수 목 금 토 일 10:30 ~ 17:00
화요일 정기휴무 / 브레이크 타임 없음

예약 : 방문예약접수_아침 7시부터 대기 명단 작성
15분 간격으로 4팀씩 예약

주차 : 수우동 전용 주차장 

메뉴
자작냉우동(수요미식회우동) 11,000원
핑거돈까스정식 15,000원
모든튀김 6,000원
어묵 또는 계란 추가 2,000원

식사 중에 메뉴 추가 주문이 안되기 때문에
처음 주문 시 신중하게 주문하기!

 

 

수우동 협재점

 

수우동 대표 자작 냉우동
면발이 정말 쫄깃!! 쫄깃!!
이렇게 쫄깃한 음식은 처음이었어요!
친언니가 수우동에서 먹어본 적이 있어서
처음 주문 시 계란하고 어묵 추가를 했는데
안 했으면 큰일 날뻔했어요..!!
추가했는데도 어묵 쟁탈전이 있었어요^^
어묵이 우리가 먹던 그 어묵이 아니어요~~
계란 튀김은 반숙란으로 우동국물과 같이 먹으면 최고!

계란, 어묵 튀김은 꼭 사전에 추가하셔서
평화를 지켜내세요.. ★메모해★

 

 

수우동 협재점

 

핑거돈까스정식

돈까스 + 밥 + 수우동
돈까스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돈까스 정식에 나오는 우동은
따뜻한 우동이예요.

 

 

협재수우동 협재점

 

모둠튀김

새우+고구마+단호박+꽈리+브로콜리+깻잎+어묵
튀김을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수우동 튀김은 진짜 맛있더라고요!
여기에도 어묵이 나오지만 어묵은 5초 순삭 ^_^

 

.

.

 

오픈 시간 조금 지나서 갔는데

저녁까지 예약이 꽉꽉 차서

제일 마지막 타임에 예약했어요! 

부지런히 움직여주세요♡

 

 


 

제주 애월맛집 단소

두 번째 맛집

단소

영업시간 : 월~토 11:00 ~ 14:00

일요일 정기휴무

예약 : 방문 대기 명단 작성

주차 : 식당 앞 마당

 

메뉴 (하루 50인분 제한)

성인 15.000

어린이 10.000

 

10첩 한상차림

메인 메뉴는 흑돼지 두루치기

 반찬 전부 무제한 리필 가능

 

 

제주 애월맛집 단소

사진 속에서도 느껴지는 정성이 가득한

가정식 백반 단소는 먹는 내내 행복했어요!

양배추 반찬.. 제가 두 번 먹었어요^^

양배추가 다시 보일 정도로 너무 맛있었어요!

다른 반찬들도 간이 강하지 않고 맛있어요.

맛있는 음식이 무제한 리필까지..

단소는 사랑이에요♡

 

.

.

 

오픈 시간 지나서 도착했더니

벌써 마당에 차가 가득했어요ㅠㅠ

대기 명단을 작성하고

차에서 50분 정도 기다렸어요!

부지런히 움직여주세요♡

 

 

 


 

선채향

세 번째 맛집

선채향
영업시간 : 화~일 11:00~17:00
월요일 정기휴무
예약 : 테이블링으로 대기 접수하기
앱으로 접수 시 확정 코드 6코드를 입력해야 대기 확정

주차 : 주차장 없음


메뉴
전복칼국수 10,000원
전복죽 15,000원

 

 

선채향_전복죽


언니랑 조카랑 아침을 간단하게 먹어서
전복죽 1개, 전복 칼국수 1개를 주문했어요.
하지만.. 전복죽 한입을 먹고 깨달았어요..
전복죽 1개를 더 시켰습니다^_^
이제 앞으로 맛집에서는 배가 불러도
인원수에 맞게 잘 시켜야 합니다~ㅋㅋㅋ
고소 고소하고 담백한 전복죽 추천♡
 
.
.

선채향은 오픈 시간보다 1시간 일찍 갔어요.
차에서 기다렸다가 문이 열릴 때 들어가서
저희는 5번째 순서였어요!
오픈 시간에 갔으면 기다려야 했을거예요..ㅠㅠ
부지런히 움직이셔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