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Cafe]

[스타벅스여주남한강DT점] 여주카페_남한강카페

by iamnana 2023. 6. 22.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여주남한강DT점


매일
매장 07:00 - 22:00
드라이브스루 07:00 - 22:00

스타벅스여주남한강DT점

오늘 오픈한 따끈따끈한
스타벅스여주남한강DT점 입니다^^

스타벅스여주남한강DT점

전용 주차장도 넓게 있고
남한강이 시원하게 보이는 드라이부스루뷰~
비가 왔지만 너무 운치 있어 보이죠??

스타벅스여주남한강DT점

1만원 이상 구매 시 1시간 지원 (일최대4만원)
30분은 무료
초과 10분당 300원

스타벅스여주남한강DT점

스타벅스 1층 입니다.
양평점하고 비슷한 느낌이 있어요!

스타벅스여주남한강DT점

은은한 조명과  인테리어가 고급져보였어요!

스타벅스여주남한강DT점

주차장쪽을 바라보고 있는 1층 바 테이블

스타벅스여주남한강DT점

남한강 뷰가 보이는 1층 테이블

스타벅스여주남한강DT점

통유리로 외부가 시원하게 보여서
1층테이블쪽도 너무 좋았던 거 같아요!
양평점과 다르게 푸릇한 나무들이
많아서 싱그러운 느낌이 더 있네요❤️

스타벅스여주남한강DT점

1층 입구쪽에 텀블러하고
커피등 상품이 준비되어 있어요.
다양하지는 않은 거 같아요!

스타벅스여주남한강DT점

카페 핵심은..!
디저트죠~~ㅎㅎㅎㅎ

스타벅스여주남한강DT점


케이크도 준비되어 있네요.

스타벅스여주남한강DT점

저녁시간에 방문하여
없는 빵도 있었어요!

스타벅스여주남한강DT점

우리 사과파이는 처음 보는 거 같아요~

스타벅스여주남한강DT점
스타벅스여주남한강DT점

생각했던거보다 디저트 종류가
많지는 않아서.. 조금 실망했어요..ㅜㅜ

스타벅스여주남한강DT점

샐러드, 샐러드, 푸딩, 마카롱 요거트, 쥬스등
디저트하고 조금 떨어진 곳에 있어요!

스타벅스여주남한강DT점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반대편쪽에는 엘리베이터도 있어요.

스타벅스여주남한강DT점

2층 남한강뷰쪽 창가 자리입니다.
이미 창가자리는 꽉꽉 차있죠??

스타벅스여주남한강DT점

2층 창가 반대쪽 자리 입니다.

스타벅스여주남한강DT점

3층으로 올라왔어요!!
테이블하고 의자가 정말 많네용..

스타벅스여주남한강DT점

3층 남한강뷰 반대쪽 입니다.
통유리로 답답함이 없지만
뷰가 조금 아쉽죠?~~ㅎㅎㅎ

스타벅스여주남한강DT점

3층 남한강뷰 창가 자리 입니다.
스타벅스는 진짜 자리 하나는 잘잡는 거 같아요!
이런 뷰를 만들어 내다니..박수짝짝짝

스타벅스여주남한강DT점

위로 올라갈수록 탁 트인뷰로
남한강이 한눈에 보여 더 좋은 거 같아요❤️

스타벅스여주남한강DT점

짜잔~
3층은 외부로 나갈 수 있는 문이 있어요.

스타벅스여주남한강DT점

테이블은 따로 없고 탁 트인 남한강을
볼 수 있는 전망이 있어요^^

스타벅스여주남한강DT점

초록초록한뷰가 너무 마음에 드네요❤️

스타벅스여주남한강DT점

제일 궁금했던
맨 위층 옥상정원으로 올라갑니다~~

스타벅스여주남한강DT점

꺄아아악
오늘 비가 와서 축축해 보이지만
비오는날도 이정도인데..
날 좋은날 여기 너무 기대됩니다❤️

스타벅스여주남한강DT점

반대편쪽 자리 입니다!
테이블하고 벤치가 준비 되어 있어요.
여주에 있는 야외 테라스 중에 최!고!
이제 옥상정원은 인기가 터질 거 같은 느낌이..

스타벅스여주남한강DT점

감성과 환상의 뷰가 함께하는
여기 자리..제일 마음에 드네요❤️
날 좋은날 여기 앉으면 남한강뷰에
취할듯 싶어요..!!!!❤️❤️❤️❤️❤️

스타벅스여주남한강DT점

양평점과 다르게 남한강앞에 산책로가
보여서 뷰가 더 좋은 거 같아요.
초록초록이 힐링 그 자체네요..!
비가 와도 이 정도인데 날 좋은 날에는
더 좋은 뷰를 보면서 맛있는 커피와
여유를 즐길 수 있을 거 같아요❤️❤️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