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Cafe]

[양평카페] 테라로사서종점_백미당_서울근교나들이

by iamnana 2023. 4. 25.
728x90
반응형

테라로사서종점

매일 09:00 - 21:00
라스터오더 20:30
 
주차가능 (주차장보유)
 

테라로사

 
서울 근교 나들이, 데이트하기 좋은
양평에 다녀왔어요!
양평하면 두물머리인데… 차가 너무 많아서
두물머리 근처에 갔다가 주변 카페를 찾으니
테라로사 서종점이 아주 가까워서
테로라사 서종점을 방문하였습니다!!

테라로사

 
저녁시간이어서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어요.
예전에 낮에 왔을 땐.. 주차장도 만차였고
앉을자리도 없던 기억이 있는데…!
이렇게 저녁에 오니 조용하고 너무 좋네요^^
 

테라로사

 
테라로사는 카페 규모가 엄청 커요!!
그 규모에 비해 야외 테라스 자리는 조금..
적지만 날 좋은 날 앉으면 너무 좋을 거 같네요!
 

테라로사

 
입구로 ~ 들어가 봅니다!

테라로사

 
카페 들어가기 전 입구에 작은 샵이 있어요.

테라로사
테라로사
테라로사

 
카페로 들어가기전에 잠깐 구경해보세요!
커피도 팔고, 오일도 있고 다양한
소품들이 있으니 이것저것 보고
선물도 사기 좋더라고요~~❤️

테라로사

 
이제 카페 내부를 봐볼게요!
1층입니다! 천장이 엄청 높죠??~~
 

테라로사

 
총 2층으로 내부카페 크기가 엄청 넓어요!!
지금은 사람이 정말 없어 보이지만
날 좋은 날에 오면.. 여기에 앉을자리가 없어요..ㅠㅠ

테라로사
테라로사

 
테라로사 메뉴판입니다.
핸드드립, 다양한 티 종류 음료를 판매하고 있어요!

테라로사
테라로사

 
저녁에 가서 사람이 붐비지 않고
한산한 건 좋은데..
디저트가 다 판매돼서 없어요..ㅠㅠ
낮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다녀간 지
알 수 있겠죠??..ㅋㅋㅋㅋㅋ
아쉽지만 디저트는 다음에 꼭 먹어보기로 했어요!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저희는 바로 옆에 있는
백미당으로 갔습니다!! (백미당아래첨부)

 



백미당

백미당

 
테라로사 서종점 바로 옆에 백미당이 있어요!
걸어서 30초 거리입니다 ㅎㅎㅎ
 

백미당


내부는 조금 작습니다.
방문하시는 분들이 대부분 테이크아웃을
하는 거 같습니다!

백미당


백미당은 우유와 두유가 유명하잖아요!
근데.. 제 남자친구는 백미당을
저 날 처음 봤다고 하네요..
백미당을.. 왜?.몰라?..
남자들은 디저트에 관심이 없는 걸 까요??^^
 

백미당

 
백미당 아이스크림 맛집이죠!
통통팥을 넣은 신메뉴도 있어요!

머랭 하고 그래놀라도 판매하고 있네요.

백미당

 
백미당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우유 아이스크림을 판매해요.

백미당우유 소프트아이스크림 4,500원
두유 소프트아이스크림 4,500원
초코 소프트아이스크림 5,100원
요거트와우유아이스크림 5,500원

백미당


저희는 우유+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었는데
품절이라고 해서 유기농 두유 아이스크림으로
주문했어요~ 고소하니 이것도 맛있었네요!

백미당

 
 백미당은 콘도 맛있어요!
우유가 찐하고 담백해서 콘 하고 아주 잘 어울려요.
저희 조카도 백화점 가면 백미당
아이스크림을 꼭!! 사달라고 해요.
아이들하고 어른들에게도 인기 만점!

우유의 찐한 아이스크림을
드시고 싶으시면 백미당으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