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Cafe]

[양평카페]나인블럭 서종점_테라스카페

by iamnana 2023. 7. 21.
728x90
반응형

나인블럭 서종점

휴무 없음

월-금 10:00 - 21:00

토-일 09:00 - 21:00

 

전용주차장

무선인터넷

남/녀화장실 구분


나인블럭 서종점

월요일 휴일 양평으로 데이트를 다녀왔어요.

두물머리에서 핫도그 먹고 근처 카페를 찾다가 

숲 속분위기 카페 블로그 글을 보고 

나인블럭 서종점을 다녀왔습니다.

 

주차장에서 카페로 걸어가는 길입니다. 너무 예쁘죠???~

 

나인블럭 서종점

카페 내부로 들어오면 통유리창으로

푸릇푸릇한 식물들이 아주 잘 보입니다. 

 

나인블럭 서종점

커피를 주문하는 카운터 쪽입니다.

 

나인블럭 서종점

카운터 앞쪽 높은 테이블 자리입니다.

 

저는 나인블럭 내부 자리 중

이 자리가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나인블럭 서종점

주문 카운터 반대쪽으로 올라가면

디저트가 있습니다.

 

나인블럭 서종점

짜~잔~

카운터 쪽에 디저트가 안 보여서 

디저트 판매는 안하는줄 알았는데

반대쪽에 다양한 디저트가 있어요!

나인블럭 서종점

마카롱, 도넛, 쿠키, 조각케이크 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나인블럭 서종점
나인블럭 서종점

디저트 쇼케이스 앞쪽에 빵도 있습니다! 

 

나인블럭 서종점

초록초록함이 가득한 

통창문 인테리어가 숲 속에 깊이 

들어와 있는 느낌을 줘요! 

그래서 카페 모든 내부 분위기가

힐링되고 좋아용~

 

나인블럭 서종점
나인블럭 서종점

주스, 샐러드도 판매하고 있네요!

 

나인블럭 서종점

나인블럭 메뉴판입니다.

아메리카노 7,000원

핸드드립 9,000원 콜드브루 7,000원

 

나인블럭 서종점

원두도 판매하고 있어서

자세한 설명이 있네요~

 

나인블럭 서종점

귀여운 도자기 세트도 판매하고 있어요.

가격은 68,000원이지만..^^ㅎㅎㅎㅎㅎ

 

나인블럭 서종점

선물하기 좋은 고급스러운 원두포장!

 

나인블럭 서종점

1층 카운터에서 주문 시 보이는 벽면입니다.

카페 분위기랑 너무 잘 어울리죠??~

 

나인블럭 서종점

2층으로 올라가 볼게요!

 

나인블럭 서종점

나인블럭은 독립된 공간이 많아요.

 

나인블럭 서종점

편하게 일행분들과 이야기할 수 있는

자리들이 많으니 여기 너무너무 맘에 들어요!!

 

나인블럭 서종점

단체 손님들은 이쪽으로~ 

 

나인블럭 서종점

저희 둘은 여기에 앉았어요!

조용하고 창문에 보이는 초록뷰가 

힐링 그 자체..♡

 

나인블럭 서종점

나인블럭 2층에서 제일 예쁜 자리예요.

중앙에 위치하고 에어컨도 빵빵합니다!

옆에 다른 일행분들이 계셔서 

이 자리를 고민하다가 방으로 들어갔죠..

 

나인블럭 서종점
나인블럭 서종점

2층 맨 끝쪽은 테이블과 의자가 진짜 많아요!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나인블럭 서종점
나인블럭 서종점

카페 내부가 넓으니 가족, 친구모임에

아주 딱! 좋을 거 같아요~~

 

나인블럭 서종점

자리 구석구석 감성 넘치는 인테리어입니다.

 

나인블럭 서종점
나인블럭 서종점

여기는 1층 테라스 자리입니다. 

외부도 조용하니 숲 속 같았어요!

 

나인블럭 서종점

야외 테라스는 한 6~7 테이블 있었던 거 같아요!

여름에는 더워서.. 조금 힘들 거 같고

봄, 가을 선선할 때 테라스 이용해보세요~

나인블럭 서종점
나인블럭 서종점

저희는 솔티드카라멜 콜드브루 8,500원

그릭요거트 주문했어요. 

 

커피가 조금 비싸죠?...

달달하니 콜드브루와 잘 어우러졌어요.

그릭요거트는 스틱 꿀을 함께 줘요!

전 요거트를 좋아해서 싹싹 다 잘 먹었습니다^_^

 

남자친구가 카페를 너무 잘찾았다고

칭찬해 줬어요!!ㅎㅎㅎㅎㅎ

 

더운 여름에는 밖에 있기 너무 힘드니

시원한 카페에서 힐링해 보세요~~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