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Cafe]

[고양카페] 밤리단길카페_버터플라이_일산카페

by iamnana 2023. 4. 21.
728x90
반응형

 

버터플라이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주차장 없음
 
 

버터플라이

 
 
아기자기한 카페가 많기로 유명한
밤리단길을 다녀왔어요.
 
밤리단길에는 진짜 예쁜 카페들이 많아서
딱히 어디 갈 곳을 찾지 않고 걷다가 
예쁜 곳으로 들어갔습니다.

 
 
 

버터플라이

 

버터플라이

 
 
입구로 들어오면 제일 보이는 카페 
인테리어 모습입니다.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의 카페예요.

 
 
 

버터플라이

 
 
제일 맨 왼쪽 끝에는  
두 명씩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세 개 있고,
테이블 간 사이는 조금 좁아 보이긴 했어요!
 
 
 

버터플라이

 
 
반대쪽 끝에는 네 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한 개 있어요.
 
마침 딱, 자리가 비어있어서 저희가 앉았어용~~
독립적인 공간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버터플라이

 

버터플라이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전신거울도 있어요.
셀카 찍기가 부담스러울 때는 거울샷이 최고죠!!

 
 

버터플라이

 
 
약간의 부슬비가 내려서 야외에는 사람들이 없었어요.
날이 좋은 날 야외에 앉아도 너무 좋을 거 같네요!
 
 
 

버터플라이

 
 

이제 카페의 핵심! 디저트 메뉴를 봐볼게요.

버터플라이는 구움 과자의 디저트 종류가 있어요.
마들렌, 휘낭시에, 쿠키, 크럼블케이크,
프로마쥬, 버터바, 브라우니 등!

 
 
 
 

버터플라이

 

커피랑 티 종류가 엄청 다양해요!!
테이크아웃 하면 1,000원 할인을 해준다고 합니다.

 
 
 

버터플라이



커피는.. 역시… 아메리카노죠~^^
원두도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카페 앞에 공원이 있어서 산책도 했어요.


비가 내리다 그쳐서 하늘이 맑아져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밤리단길 카페를 방문하시면 공원산책도
꼭!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