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Play]

[춘천여행] 오월학교스테이_오월학교카페_춘천숙소_춘천카페_강원도여행

by iamnana 2021. 12. 10.
728x90
반응형

 

오월학교_오월학교스테이

◇ 카페 매일 11:00 - 22:00 연중무휴 (화) 20시까지
◇ 레스토랑, 나무창작소 매일 11:30 - 19:00 (화)휴무
◇ 스테이 16:00 - 11:00 (화)휴무



http://www.owolschool.co.kr

 

오월학교

오월학교는 가족의 공간(스테이, 목공방, 카페, 레스토랑)입니다.

owolschool.co.kr

 

오월학교스테이


1월에 다녀와서 늦은 감이 있지만
너무 예뻤던 곳이어서 보여드리고 싶어요!
강원도 춘천 오월 학교 ♥

 

오월학교스테이

 

제가 방문한 날 눈이 펑펑 와서
기억에 오래오래 남는 곳이었어요'◡'

 

오월학교스테이

 

오월 학교는 1982년 폐교된 곳을
자연과 함께 아름답게 리모델링을 한 곳이에요.

맛있는 디저트와 커피가 있는 카페
자연과 함께 잠시 쉬워가는 스테이
아이와 함께 하는 목공체험 나무 창작소

 

오월학교스테이


저는 스테이 예약을 해서 1박 2일 지내고 왔어요.

 

오월학교스테이


사진에 있었던 모습 그대로
깔끔하고 따뜻한 느낌의 숙소였어요♡

제가 예약한 룸 정보예요.
woodbury (340,000원)
체크인 16:00 / 체크아웃 11:00
다락방 구조의 침실
기준인원 2인 / 최대 인원 4인
퀸침대 1

 

오월학교스테이


언니랑 조카랑 셋이 갔었는데
조카가 정말 좋아했어요.
8살 조카가 올라갈 정도니깐
계단이 높거나 위험하지 않았어요!

 

오월학교스테이


조카가 꺼내고 있는 거는 

테이블이에요!

작은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어요.

 

 

오월학교스테이

 

오월 학교 스테이는 조식도 운영해요.
조식은 현장 결제이며
1인 12,000원

사전 객실 예약 시 조식 예약이 가능하고,
사전 예약을 못하셨으면
당일 18:00까지 주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오월학교스테이


객실에는 테라스도 있어요.
저희는 눈이 와서 잠깐 보고 들어왔어요!
오월 학교 스테이는 자연 속과 어우러져 있어서
가만히 있어도 힐링이 되는 곳이에요'◡'

 

오월학교스테이
오월학교스테이


객실로 가기 전 보이는 이 공간은
다섯 개 객실과 주방시설이 있는 라운지예요.

 

오월학교 나무창작소


오월 학교는 아이들과 함께 하면 좋은 공간이 많아요.
그중 목공방 체험 프로그램이 있어요.

 

오월학교 나무창작소


나무 창작소는
목공 수업시간 12:00 / 14:30
한 수업당 가족 2팀으로 진행 / 7만원

어린이들을 위한 수업으로
쉬운 체험으로 수업이 진행돼요.

사포질 하기
전동드릴 사용하기
망치질하기
샌딩 기계 사용하기
색칠하기

배 볼록 조카님 선생님 말을 열심히
집중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어요♥

 

 

오월학교 나무창작소


어느 정도 틀이 잡히면 색칠하는 도구를 주세요.

 

오월학교 나무창작소


8살 감성의 귀여운 알록달록 완성본입니다♥

 

오월학교카페


목공수업을 마치고 카페를 방문했어요.
아직 카페 안으로 들어가기 전인데
벌써부터 느껴지는 카페 감성 너무 좋아요~♥

 

오월학교카페


카페 자리는 교실이 있던 자리였데요.
교실 바닥재를 재 사용해서 만들었어요.
창문밖에 보이는 큰 나무들은
한 폭의 그림이었어요.

 

오월학교카페


오월 학교의 상징 예쁜 마크♥
카페에는 커피, 차, 맛있는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오월학교


정성 가득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공간이에요.

 

오월학교

 

대창 덮밥 15,000원

매콤 달콤한 대창에 새콤한 양파절임,
마늘 후레이크 조합은 정말 최고였어요!!

 

오월학교


명란 크림 파스타 12,000원

대창 덮밥 왼쪽에 보이는 메뉴예요.
크림의 느끼함을 명란이
잡아줘 간이 딱이었어요!

 

오월학교스테이_오월학교카페


저녁이 되니 오월 학교는 반짝반짝❅*
낮과는 또 다른 감성이 나왔어요.

 

오월학교스테이_오월학교카페


⋱⋰ ⋱⋰ ⋱⋰ ⋱⋰ ⋱⋰ ⋱⋰ ⋱⋰ ⋱⋰
크리스마스가 지났지만
1월에도 트리 장식이 있었어요.
눈과 함께 잘 어우러져
따뜻한 감성이 넘쳐났어요.
⋱⋰ ⋱⋰ ⋱⋰ ⋱⋰ ⋱⋰ ⋱⋰ ⋱⋰ ⋱⋰

 

 

오월학교스테이_오월학교카페


오월학교에는 귀여운 카라반이 있어요.

바베큐 예약시 카라반 1개
텐트 3개 중 선택해서 식사가 가능해요.

바베큐 식사가 없거나 끝나면
스테이를 이용하는 이용객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오월학교스테이_오월학교카페


텐트 속에는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요.
저희고 여기에 앉아서 카페에서
주문했던 차를 마셨어요.

 

오월학교스테이_오월학교카페


썰매도 준비되어 있어서
썰매를 태워주는 아버님이 계셨어요.
아빠 힘내세요..^^~

 

오월학교스테이_오월학교카페


조카가 8살 초등학생이 된 기념 여행이어서
오월 학교 카페에서 구입한 케이크와
준비해온 초로 조촐하게 분위기를 내봤어요♥

 

오월학교스테이_오월학교카페

 

2층에는 퀸침대가 있어요.
조카와 언니가 충분히 잘 수 있던 크기였어요.
저는 1층에서 잤는데 침대는 없고
두꺼운 이불을 준비해주셨어요.
폭신해서 불편하지 않았어요!

 

오월학교스테이_오월학교카페


아침에 찍은 사진이에요.
맑은 하늘 아침이 상쾌해서 기분이 좋았어요!

 

오월학교스테이_오월학교카페


반짝반짝하던 어제저녁과 다른 느낌이네요❅*

 

오월학교스테이_오월학교카페


오월 학교는 제가 다녀와본 숙소 중에
아직도 기억에 남는 좋은 곳이에요.

아무 생각 없이 '쉼'을 온전히 느끼고 왔어요.
쉬워갈 수 있는 따뜻한 공간이에요.

힐링과 쉼이 필요한 요즘 한번 방문해보세요♥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