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Play]

[오늘의일기] 성수동블루보틀_명동신세계백화점_크리스마스

by iamnana 2021. 12. 8.
728x90
반응형


오늘 제가 보낸 소소한 일상 보여드릴게요~


블루보틀 성수


오늘의 카페는 블루보틀 성수예요.
블루보틀 성수 오픈했을 때 한참... 가기 힘들었는데
이제는 웨이팅 없이 한 번에 들어갑니다^^~
웨이팅 없는 입장 행복 행복♥

 

블루보틀 성수


오늘도 사진 열정녀는 감성 사진 찍어봤어요~^^

 

블루보틀 성수
블루보틀 성수


심플함 그 자체 블루보틀의 매력이죠!
언제나 봐도 예쁜 블루보틀 로고

 

블루보틀 성수


가지고 싶은 블루보틀 커피 드리퍼
가격을 찾아보니
커피 드리퍼 29,900원
커피드리퍼 세트는 69,000원

이왕 있는 거 세트가 좋은데..
고민 좀 해보고 구매하면 후기 남겨드릴게요^^

 

블루보틀 성수


귀여운 블루보틀 디저트 ♥
간결하게 나열돼 있어요ㅎㅎ
디저트 러버는 그냥 지나치지 않아요.
후식 배는 따로 있으니깐요^-^

 

블루보틀 성수


버터 스콘 & 산딸기 잼 3,900원
담백고소한 스콘과
달달한 산딸기 잼 맛있었어요!
양이 정말 귀여워요~^^

 

블루보틀 성수


오늘은 매번 먹던 아이스 라떼 말고
새로운 메뉴를 마셨어요!
새로운 메뉴에 빠져서
사진도 안 찍고바로 원~샷 했어요..!

뉴 올리언스 5,800원
아이스라떼에 단맛이 첨가된 맛이에요.
라떼는 담백함이지만 뉴 올리언스는 담백함과
약간의 단맛이 있어서 새롭고 맛있었어요!

매번 라떼만 드셔서 지겨우실 때
뉴 올리언스로 드셔 보세요

.
.

 

 


 

명동신세계백화점


요즘 인스타에서 한 번씩은 보셨죠??
인스타에서 보고 너무 이뻐서
근처에 가면 가봐야지 하고 들렸어요!

사진도 이쁜데 실제로 보면
훨~씬 더 이뻐요

인기 있는 곳이어서
사진도 줄 서서 찍어야 합니다^^



명동신세계백화점

 

명동신세계백화점


동영상으로도 찍었어요!
반짝 반짝 Merry Christmas


명동신세계백화점


이제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어요!
벌써 21년 12월인 게 믿기지 않지만..
곳곳에 크리스마스로 꾸며진 걸 보면
이제 12월을 실감을 하고 있어요!
2021년을 보내줄 준비를 해야겠어요..ㅠㅠ

오늘도 아무 탈 없이 행복하게 보낸 하루 끝♥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