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Play]

[구매후기] 드파운드가방_탬버린즈룸스프레이_멀티프래그런스_선물추천

by iamnana 2021. 12. 13.
728x90
반응형


오늘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
.

 


 

depound
(드파운드)

https://www.depound.com/

 

드파운드

일상에 감성을 더하다

depound.com

 

드파운드


겨울이 오면 뽀글뽀글 귀여운
양털 가방 하나쯤은 사고 싶잖아요~^^
그래서 이번에 저도 구입했어요♡

깔끔한 포장으로 받자마자
빨리 뜯고 싶었지만
진정하고 사진을 찍었어요!

 

드파운드


제가 구입한 제품은 드파운드 제품이에요.
가방 제품명 poodle bag
65,000원

소녀시대 태연님하고 윤승아배우님이
들어서 유명해준 양털 가방이에요.

 

드파운드


가방 사이즈는 휴대하고 다니기
딱! 좋은 사이즈예요.
아이보리랑 브라운 컬러 두 가지가 있어요.
고민을 하다가 저는 조심성이 없으니
진한 브라운 컬러로 선택했어요!

 

드파운드


가방 속에도 드파운드 감성이 넘쳐요.
깔끔한 아이보리천으로 가방 속까지
너무 예쁘답니다♡

 

드파운드


가방속 크기는 화장 파우치, 카드지갑,
손소독제, 차키, 핸드크림 미니
넣고도 남는 사이즈예요!

가방 밑이 튼튼해서 가방 모양도 

잘 잡혀서 너무 좋아요.


구입 후 주의사항 한 가지가 있어요!
처음에는 털 날림이 심해서
건조기에 살짝 돌려주는 게 좋아요!
처음에 저 가방 들고 친구 만났는데
친구가 강아지를 데려왔냐고 할 정도로
털이 날리고 옷에 묻었었어요...^^ㅎㅎㅎ

아쉽게도 지금은 드파운드 홈페이지에
양털 가방 제품이 안 나와요.ㅠㅠ
잠깐 들어간 건지 품절인지는
정확히는 모르겠어요.
다시 나타난다면 알려드리겠습니다~^^

 


 

tamburins
(탬버린즈)


https://www.tamburins.com/

 

tamburins

감각적 아트와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탬버린즈

www.tamburins.com

탬버린즈


향 관련 제품을 판매하는 탬버린즈 브랜드예요.

핸드크림, 캔들, 바디 핸드워시, 

멀티프래그런스, 손소독제 등

많은 제품의 상품들이 있어요.

그리고 신사에 매장도 있습니다.

 

플래그십 스토어 신사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0길 44

월-일 12시 ~ 21시

 

 

탬버린즈

 

탬버린즈 상자 케이스는

블랙 바탕에 민트 조합 색감이 고급져 보여요!

제가 저번에 선물 받았던 핸드크림은

세모 상자 케이스였어요.

그때 구성도 이뻤는데 

이번에 주문한 제품도

예쁘게 와서 기분이 좋았어요!

 

 

탬버린즈

 

상자 윗부분에는 

금박으로 탬버린즈가 적혀있어요.

 

 

탬버린즈

 

멀티프래그런스

샌달우드 000

53,500원

 

샌달우드는 한마디로 자연의 향이에요.

저는 꽃향보다는 은은하고 시원한 향을

선호해서 샌달우드가 좋았어요.

 

 

탬버린즈

 

뚜껑도 심플하니 예쁘죠??~

 

 

탬버린즈
탬버린즈

 

멀티프래그런스는

사용하고자 하는 공간에 분사시켜 주시면 됩니다.

향수 제품이 아니므로 피부에

직접 분사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아요!

 

 

 

탬버린즈

 

탬버린즈는 상자 케이스와 리본이 

고급져서 선물로도 좋은 브랜드예요.

 

요즘에는 환경보호를 위하여 상자, 선물 포장이

없는 브랜드들이 많이 생겼어요!

 

개인적인 구매는 상자 포장이 필요 없지만

선물용으로 구입할 때는 필요하니깐

아무래도 상자, 포장 구성도 보게 되는 거 같아요!

 

선물을 준비하고 있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