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Food]

[안양맛집] 공탄_인덕원맛집_소갈비고기맛집_갈빗살_안창살

by iamnana 2022. 1. 19.
728x90
반응형

인덕원공탄

 

인덕원공탄


오랜만에 소개하는 맛집이에요.
안양 친구네 놀러 갔다가 찐 맛집을 다녀왔어요!
가게는 많이 크지 않아요!


인덕원공탄


가게 앞에 간판도 있으니 길 잃지 말고 찾아가세요.
주차는 식당에서 안내해주시는 곳이 있긴 한데..

입구가 너무 좁아서 들어가기 힘들어요!ㅠㅠ

그래서 저는 운영안하는 식당 앞에 주차했어요!

 

 

인덕원공탄
인덕원공탄


공탄 메뉴판입니다.
첫 주문은 2인분 추가 주문은 1인분이 가능해요!
참고하여 주문하세요~^^

 

 

인덕원공탄

 

공탄은 연탄불로 고기를 구워 먹는 맛집이에요.
친구가 아주 맛있다고 칭찬해서
기다리는 내내 빨리 고기를 먹고 싶었어요~^^

 

 

인덕원공탄


기본 반찬으로 양파절임, 파무침
그리고.. 미역국!!
한 그릇 다 먹었어요!
미역국을 먹고 느꼈죠! 여기 진짜 맛집이겠다!

 

 

인덕원공탄

 

저희는 우선 갈빗살 2인분을 주문했어요.

갈빗살 180g 15,000원

인덕원공탄


마늘과 함께 어우러져 있는 갈빗살 ~♡
먹자마자 친구랑 눈빛 교환..
정말 맛있었어요!!!

 

인덕원공탄

 

고기는 2인분만 먹으면 섭섭하잖아요^^

안창살 1인분 추가로 주문했어요!

 

안창살 180g 17,000원

 

갈빗살, 안창살 다 맛있지만

전 갈빗살이 더 맛있었어요^^

 

 

인덕원공탄

 

두부도 많고 너무너무!!

맛있는 된장찌개가 2,000원입니다!

제가 먹어본 된장찌개 중

손안에 들만큼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에 친구네 놀러 가면 또 갈 거예요!

제 마음속에 저장된 찐 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