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Cafe]

[제주여행] 제주우무_풀배게카페_서귀포카페_흑돼지추천_애월봉성식당

by iamnana 2021. 12. 2.
728x90
반응형



제주도 여행에서 다녀온
카페와 맛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여행 가면 먹기 바빠서
아쉽게도 사진이 많이 없네요..ㅠㅠ
그래도 여행가실때 참고해주세요 ♡


우무

제주 제주시 한립음 한림로 542-1
매일 10: 00 ~ 17:00
비정기적 휴무 (인스타 공지 참고바람)

우무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eju.umu

제주우무_푸딩


가려던 식당을 지나는 길에
사람들이 줄 서 있어서 보니깐
제주 푸딩으로 유명한 '우무' 였어요!

다행히 오픈 시간이어서
줄이 길지 않아 저희도 줄을 서서
먹기로 했어요.

제주우무_푸딩


깔끔한 우무 외관이에요.
우무 가게는 크지 않고 조금 해요.
포장만 가능해서 우무 실내에서
먹을 수 있는 자리는 없어요!


제주우무_푸딩


대부분 포장을 하기 때문에
줄이 길어도 금방금방
대기 줄이 짧아져요!
가게에 들어오니 우무의 귀여운 명함이
있어서 찍어봤어요.

 

제주우무_푸딩


푸딩모양의 우무 캐릭터 너무 귀엽지 않나용 ??

 

.제주우무_푸딩


우무에서는 네가지 푸딩을 판매하고 있어요.

왼쪽부터
얼그레이푸딩 (6.3)
커스터드푸딩 (6.3)
말차푸딩 (6.3)
초코푸딩 (6.3)

가격은 다 똑같이 6,300원이에요.

 

제주우무_푸딩


우무에서 푸딩을 사면
꼭 찍어야 하는 핫스팟! 장소!
저도 줄을 서서 기다렸다가
한 장 찍었어요~

 

제주우무_푸딩


저희는 나중에 숙소에서 먹을 생각이었는데
사장님이 푸딩은 바로 안 먹으면
냉장보관이라고 하시더라고요 ㅠㅠ

맛없어지는 푸딩을 먹고 싶지 않으니
바로 차에서 먹었어요!


제주우무_푸딩


귀엽게 생긴게.. 귀여운 포장까지..
저는 우무에서 유명한
커스터드 푸딩 (6.3)
초코 푸딩 (6.3)
구입했어요!


제주우무_푸딩


포장지를 뜯으면 귀여운
우무가 또 나타나요!!

일단 저는 푸딩의 부드러움을
좋아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초코를 기대했지만 역시.. 시그니처는
괜히 시그니처가 아닌가 봐요.
커스터드푸딩이 더 맛있어요!!
같이 먹은 저희 언니는..
그냥 그렇다고 하더라고요!

개인차가 있으니 유명한 집이라고 너무 많이
사지 마시고, 저처럼 두 개 정도만 드셔보세요~


.
.

 

 


풀베개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화순서서로 492-4
매일 10 : 00 ~ 20:00
라스터 오더 17: 00

제주서귀포카페_풀베개


제주도 여행을 많이 갔었는데요!
그중에 제가 제일 좋아했던 1순위 카페
바. 로.
풀 베 개 ♥

말로 표현이 안될 만큼 너무 이쁜 곳이에요.
카페 공간들이 인위적이지 않고 정감가는 카페에요!
이런 감성을 느낀 카페는 처음이었어요.

그만큼 사람들도 많아서
사진을 정말 간신히 찍었어요..

 

제주서귀포카페_풀베개


풀베개 사진 명당자리!
저도 기다렸다가 한 장 건졌습니다!
줄을 서서 기다리니 조금 민망도 해서
앞을 볼 수가 없었어요~^^

 

제주서귀포카페_풀베개


운이 좋아서 제가 앉고 싶었던
자리에 앉았어요!

앉아만 있어도 힐링이에요.
큰 나무 사이에 그늘에서 앞에 보이는
나무만 쳐다봐도 정말 좋았어요


제주서귀포카페_풀베개


아쉽게도 사진이 많이 없네요..ㅜㅜ
서귀포쪽 여행가시면 꼭!! 가보세요!!
저도 다음에 제주도 가면 다시 갈 거예요


.
.

 

 


봉성식당

제주 제주시 애월읍 봉성로 66
매일 11:00 - 22:00 Break Time 15시~16시30분
매월 둘째주,넷째주 화요일 휴무
Last order 21시30분

제주 봉성식당


제주도 여행에서는 오겹살을 먹어줘야죠~^^
정말 맛있는 집을 찾으려고
정성스럽게 찾은 맛집이에요♥

차정원님 인스타에서 봉성식당
방문한 걸 보고 괜히 뿌듯했어요!

연예인분들도 많이 가는 맛집이라고 해요!

 

제주 봉성식당


가게 앞마당에는 감성감성한 전구가 있어요~
주차장은 전용 주차장이 없어서
사장님께 여쭤보면 친절하게 안내해 주세요!

 

제주 봉성식당


귀여운 그림으로 적혀있는 봉성식당 메뉴판이에요.

 

제주 봉성식당


저희는 흑돼지 오겹살 (목살, 오겹살)
2인 600g 주문했어요~

고기가 정말 두꺼웠어요!!

 

제주 봉성식당


고기도 진짜 맛있지만..
저기 고사리랑 묵은지 최고..
말모 말모

고사리 + 묵은지+ 오겹살
싸서 먹으면.. 고기 계속 추가 가능해요^^
저희도 추가했어요 ♥

제주도에서 먹은 오겹살 고깃집 중에
제~일~ 최고로 맛있었어요!

 

제주 봉성식당


고기를 추가해서 먹었지만
탄수화물 중요하니깐 김치찌개도
주문해서 공기밥! 뚝! 딱 했어요!
묵은지가 맛있었던 집이어서
역시 김치찌개도 최고 ♥

열무국수도 맛있다고 했는데
고기를 많이 먹어서 주문하지 못했어요.

내돈내산 찐 맛집이니
꼭! 가보세요! 봉성식당
진짜 사랑입니다 ♥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