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Cafe]

[압구정카페] 압구정로데오 피치서울_브런치카페_도산공원카페_peach

by iamnana 2021. 11. 26.
728x90
반응형

 

peach

매일 11:00 - 22:00
[와인 보틀 + 식사] 전용만 예약 가능

.
.

 

peach


오늘은 압구정 로데오 도산공원
peach 보여드릴게요.
처음에 친구가 피치 가자고 해서
네이버랑 인스타에 검색하면
이탈리안 음식점이 나와서 놀랬어요!
우린 분명히 카페를 가기로 했었는데..
배가 고픈가 ??했어요ㅋㅋㅋ

 

 

peach


피치 서울 입구에요.
사진에는 야외 테라스가 이뻐서
야외에 앉고 싶었는데 저희가 찾던 자리가 없었어요!
이제 겨울이니 야외 자리가 바뀐 거 같아요ㅠㅠ
피치는 야외 테라스가 이쁜 곳인데.. 아쉬웠어요.

 

peach
peach
peach

 

카페 곳곳 벽면에 피치 감성를
느낄 수 있는 포스터가 있었어요✧
포스터만 찍는 건데도 느낌이 있죠???~
피치 로고 폰트체가 포스터
감성을 더 살려주는 거 같아요.

 

 

peach
peach

 

야외 테라스는 아쉽게도 카페 입구 쪽에 딱 두 테이블..
앉을까 말까 고민하게 되는 민망한 자리였어요..^^
들어가는 손님과 아이컨텍할 수 있는 자리..?
앉으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peach


야외 초록 의자가 이뻐서 고민했는데
결국엔 친구랑 카페 안으로 들어갔어요!

일요일 오후였지만 도산공원에 사람이 없었어요!
그래서 피치도 대기 없이 바로 들어갔어요.
이날 미세먼지가 최악이어서
사람들이 안 나온걸까요?..
오랜만에 핫한곳을 대기 없이 들어가니
기분은 너~ 무~ 좋았어요'◡'

 

 

peach


지금은 막혀있는 테라스 자리에 앉았어요.
바로 옆에 나무가 제 어깨에 올라왔지만..^^
저녁이 되니 조명이 어두워져서
분위기가 더 좋았어요.

근데 바로 옆에 또 자리가 있어서
유리창 사이로 고개를 돌리면 옆에 있는 손님을
마주치는 게 조금 민망했어요..

 

peach
peach
peach
peach


피치의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심플한 미드 센추리 모던 인테리어에요.
곳곳에 배치된 예쁜 조명!
유리 테이블과 잘 어울리는
포인트 빨간의자는.. 탐났어요 ♡

 

 

peach
peach
peach


피치 서울은
커피
브런치
내추럴와인
함께 즐길 수 있어요.

와인을 드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브런치도 맛있다고 하니
내추럴 와인과 함께 브런치를
먹는 거도 좋을 거 같아요.

 

 

peach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아이스아메리카노 흑임자케이크
흑임자 케이크는 사랑이에요..

커피 주문 시 원두는 두 가지가 있으니
취향에 맞게 선택해 주세요!
저는 산미 있는 커피를 선호하지 않아
산미 없는 고소한 원두로 선택했어요.

커피랑 디저트도 맛있었으니
다음에는 브런치와 와인을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피치 지도 검색 시
peach(영문) 검색을 해야 보인다고 해요!

 

아마도 이탈리안 음식점 피치가 있어서
겹칠 수 있어 주소를 잘 보고 가셔야 해요!
다른 피치와 헷갈리지 마시고
참고해서 방문해주세요♡

.
.

peach 서울강남구신사동 646-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