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Cafe]

[삼척카페] 보사노바_오션뷰카페_삼척솔비치근처카페_애견동반카페

by iamnana 2021. 11. 25.
728x90
반응형

 

 

보사노바 커피로스터스 삼척점

매일 09:00 ~ 21:00
20:30 라스터오더


오늘은 강원도 삼척 여행에 다녀온
카페를 보여드릴게요♡

.
.

보사노바


강원도 삼척은 강릉, 속초보다는 카페가 적어요!
이번 여행은 가족과 함께 하는 여행이어서
카페를 찾는데 고민을 많이 하게 됐어요!
너무 공간이 작은 곳은 불편하고.. 거리도 중요했어요.
다행히 숙소에서 차로 3분 거리에
오션뷰가 이쁜 '보사노바' 카페를 찾았어요ᵔ◡ᵔ

 

보사노바
보사노바


횟집들 사이에 자리 잡고 있던
보사노바는 5층 건물이에요!
카페에 들어가니 눈을 사로잡는 베이커리가
정중앙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어요!
빵들이 좀 빠진건지 종류는
다양한데 양은 많지 않았어요.

 

 

보사노바
보사노바


보사노바는 직접 로스팅을 하는 카페에요.
그래서 다양한 원두와 드립백을 판매하고 있어요.
중량에 따른 가격표도 있고,
원두에 대한 설명이 잘 적혀 있었어요!

알고 보니 보사노바 커피 로스터는 삼척점 말고도
잠실점, 속초점, 문례점, 강릉점도 있었어요!

 

보사노바


원두 판매 반대쪽에는 머그컵과 보온병도 있어요.
보사노바 로고 글씨가 심플하니
깔끔한 느낌을 주는 거 같아요.

 

보사노바


냉장 쪽에는 콜드브루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보사노바

 

보사노바는 커피를 주문할 때
원두를 선택할 수 있어요!
커피 주문 시 메뉴판에 원두 이름과
원두에 대한 설명이 자세히 적혀 있으니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주문해 주세요!

제가 주문한 커피 원두는 두 가지예요.

브라질 노사 세노라 도까르모
견과류의 고소함과 단맛이 조화를
이루는 브라질의 전통 커피
신맛이 약하여 신맛을 선호하지 않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케냐 니에리 AA TOP
감미롭고 와인과 같은 맛이 풍부하여 케냐 커피의
주요 특징인 초콜릿 맛을 가장 잘 나타내주는 커피
인기 있는 커피 중 하나라고 해요.
향이 좋아서 저는 이원두가 맛있었어요!

 

보사노바


보사노바 카페의 구조는
1층 애완동물 동반 가능 ᵔᴥᵔ
2층, 3층 카페 테이블
4층 카페 좌식
5층 루프탑

엘리베이터도 있어서
계단이 힘드시면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세요.

 

보사노바
보사노바


2층에 올라가면 오른쪽에 위치한 공간이에요.
창이 크고 햇빛이 정말 잘 들어와서
카페 공간 중 제일 이뻤어요♡

 

보사노바


여기는 3층이에요.
3층은 역시 뷰가 이쁘죠 ??
바다가 한눈에 들어올 만큼 탁~ 트인 오션뷰에요✦
역시 명당은 사람들로 꽉 차서 앉을 수가 없어요..
그래서 저희는 2층에 창가 쪽으로 내려갔어요ㅠㅠ

 

보사노바

 

여기는 좌식으로 앉는 4층이에요.
자리에 앉으신 분들이 계셔서 멀리서 찍었어요!

아이들하고 앉으면 좋을 거 같아요.
보사노바는 창이 큰 인테리어로

카페 곳곳에 햇빛이 잘 들어와서 이쁜 거 같아요^^

 

 

보사노바


제가 주문한 디저트는
딸기 수플레 케이크♥

케이크 맛은 치즈케이크에요!
조카가 맛있다고 잘 먹었어요.

 

보사노바
보사노바

 

저희가 앉은 2층 창가 자리에요!

의자도 편하고 3층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바다가 보였어요!

 

3층은 너무 사람들이 가까이 앉아있고

자리도 없으니 2층도 괜찮은 거 같아요.

이날 갑자기 추워진 날이어서

5층 루프탑은 안 올라갔는데

지금 생각해 보니 잠깐 올라가 볼 걸 아쉽네요..

다음에 또 가게 되면 5층 루프탑으로~~

 

.

.

 

보사노바는 오션뷰 맛집이에요!!

이제 추운 겨울이니깐 바다 오래 보기 힘들잖아요

보사노바에서 따뜻한 커피 한 잔과 

멋진 오션뷰로 힐링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