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Cafe]

[속초카페] 시드누아속초점_속초카페추천_강원도여행_설악산주변카페

by iamnana 2021. 12. 9.
728x90
반응형

 

시드누아 속초점

강원도 속초시 바람꽃마을1길 38
월, 화, 수, 목, 일 10:00 ~ 18:00
금, 토 10:00 ~ 21:00

속초 IC 1.8km (3분)


.
.

 

시드누아속초점


강원도 속초 여행 시 다녀온 카페예요.
설악산 주변에 있고 후기에도 예쁜 사진이
많아서 방문하고 싶었던 곳이었어요^^

 

시드누아속초점


전용 무료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를 하고

입구로 들어가는 길이에요.
갈대가 카페 외관 하고 잘 어울렸어요.

 

 

시드누아속초점


미술관 느낌을 주는 시드누아예요.
카페 외관이 예쁘니깐
카페 내부도 기대가 됐어요

 

시드누아속초점


요즘 카페들은 인테리어가 정말 중요한 거 같아요!
카페가 주는 인테리어 분위기에 따라
재방문과 입소문이 퍼지니깐요!

 

시드누아속초점


입구 쪽 맨 끝쪽에 야외 테이블도 있어요.

이제는 추워서 밖에는 못 있어요 ㅠㅠ

 

 

시드누아속초점

 

카페 안으로 들어가기 전
느낌 있게 사진을 찍어봤어요.


시드누아속초점

 

카페 외벽 하고 빨간 의자가 잘 어울려요.


시드누아속소첨점

 

카페 안으로 들어갔을 때

사진에서 느낀 딱 그 느낌!

기대했던 거처럼  너무 이뻤어요

 

 

시드누아속초점

 

시드누아는 힐링할 수 있도록

자연친화적인 콘셉트이라고 해요.

컨셉에 맞게 보이는 카페

공간들이 모두 힐링이었어요

 

 

시드누아속초점

 

이 사진은 어딘가에서 계곡물이 

흘러나올 거 같은 느낌이에요!

 

 

시드누아속초점

 

카페 내부는 생각보다 많이 넓어요!

5명이 앉을 수 있게 5인 테이블이 

카페 한쪽 벽 쪽에 있어요.

 

 

시드누아속초점

 

식물들과 의자, 테이블 조화가 

너무 잘 어울려서 테이블

사진을 많이 찍었어요.

예쁜의자는 앉으면

보기와 다르게 편안했어요!

 

 

시드누아속초점

 

카페 내부는 통유리 인테리어로

곳곳에 햇살이 많이 들어와요!

그래서 카페 분위기가 따듯해 보였어요

 

 

시드누아속초점

 

창가 쪽 자리예요.

시드누아는 창가 자리가 명당이래요!

 

그 이유는~??

 

시드누아속초점

 

창가 쪽이 명당인 이유는
 울산바위가 보인다고 해요!

카페 안에서도 보이지만 바로 앞

야외 자리에서는 더 잘 보인데요!

이제 추워져서 야외는 힘드니깐 

창밖으로 설악산 뷰를 감상해보세요~^^

 

 

시드누아속초점


이제 맛있는 디저트로 입을 즐겁게 해 볼게요
주문을 할 수 있는 카운터 쪽이에요!


시드누아속초점


짜잔~ 예쁜 케이크들이
쇼케이스에 전시되어있어요!


시드누아속초점


다른 쪽에는 베이커리 빵 종류가 있어요.

 

 

시드누아속초점


카페 직원분들이 귀여운 빵모자를 쓰고 계셨어요

카운터도 심플하니 깔끔한 느낌이에요.

 

 

시드누아속초점
시드누아속초점

 

케이크 종류는 다양했어요!

 

티라미수 7.5

산딸기 다크 쇼콜라 7.5

미엘 7.5 

레이어드 치즈 케이크 7.5

두오모 7.5

오렌지 파운드 7.5

순수 우유롤 7.5 

앙버터 프레첼 7.5

 

 

시드누아속초점

 

빵 종류는 대략 10가지 종류가 있었어요.

 

 

시드누아속초점

 

제가 고른 디저트 메뉴는~

 

미엘 케이크 7.5

사각 모양 케이크예요.

조금 비싸지만.. 너무 맛있어요!!

초코무스 베이스에 카라멜 바닐라크림이

살살 녹아요.. 여행 피곤이 싹~ 없어집니다♡

미엘 케이크는 진짜 꼭 드세요! 꼭!

 

 

순수 우유롤 7.5 

우유의 담백함 가득 한 롤케이크는

실패가 없는 메뉴죠!

앞에 미엘 케이크가 너무 맛있어서

살짝.. 묻혔지만 우유롤도 맛있었어요!

 

 

시드누아속초점

 

커피 메뉴는 왼쪽부터 

 

콜드브루커피 6.0

흑임자크림 라떼 6.8

블랙커피(아이스아메리카노) 5.5 

 

흑임자가 들어간 흑임자 라테는 

부드럽고 고소 고소해요

다른 커피도 향이 좋고 맛있었어요!

 

제가 최근에 다녀온 카페 중 제일 좋았어요

강원도 속초 여행하시면 잠시 

감성 가득한 시드누아에서 힐링하고 가세요~^^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