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Cafe]

[제주카페]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_비누만들기체험

by iamnana 2021. 11. 18.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제주에서 특별한 나만의 천연비누 만들고
맛있는 케이크까지 먹을 수 있는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를 소개합니다♡

.
.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조카와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이니스프리 하우스에서
천연비누 만들기 체험을 찾게 되었어요!



저희는 네이버에서 사전예약으로
1인당 15,000에서 6%로 할인받은
14,000원에 결제했어요!
천연비누 만들기 체험 말고도
등 더 많은 체험 상품이 있어요!
자세한 금액과 항목은 네이버 예약을
참고하여 주세요!!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직원에게 결제한 내역을 보여주면
키트 비누를 선택해달라고 해요.
그린티, 탠저린, 화산송이 세 가지가 있어요!

키트를 선택하면 귀여운 파우치를 줍니다.
귀여운 파우치에는 비누 베이스 2개
천연색소 가루 2개, 포장지가
들어있어요!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자리를 잡고 앉으면 직원분이 간단하게 방법과
비누 베이스를 반으로 커팅 해줘요!
그다음은 저기 위에 보이는 화면을 클릭하면서
순서대로 따라 하면 됩니다.
하나도 어렵지 않아요!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전 탠저린 키트를 선택했어요!

생각보다 비누 베이스가 딱딱해서 어린이들은
조금 하기가 힘들어 직원분들이 도와줘요!
저희 조카는 엄마랑 같이 하나로 만들었어요.
말랑말랑해지게 계속 주물러 줘야 해서
은근히 힘들어요~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비누를 원하는 모양으로 만들면
제가 원하는 문구와 그림을 새길 수 있어요!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제가 완성한 비누입니다♡
다 만들고 보니 괜히 뿌듯해지더라고요!
조카를 위해서 한 건데 제가 더 좋아하기~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포장지도 함께 있어서
이쁘게 포장까지 하면
천연비누 완~성~ ♡
비누를 열심히 만들었으니
이제 맛있는 걸 먹어야죠??~~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조카랑 보자마자
너무 귀엽다고 다 먹고 싶어서
고르기가 힘들었어요ㅠㅠ

너무 귀여운 섬 케이크
맛이 궁금했던 칠성돌 케이크
제주하면 한라산 케이크
저희는 어떤 메뉴를 골랐을까요??~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짜잔!
저희는 오름따라 섬케이크를 골랐어요!

쑥과 단팥에 달달함이
너무 맛있었어요!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케이크도 다양하지만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
음료, 커피도 다양하게 있어요!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야외 테라스도 있어서 날씨가 좋으면
밖에서 마시는 걸 추천드려요.
이니스프리 하우스 녹차 뷰도 싱그럽고 좋았어요!

전 기대하지 않았던 곳인데
생각보다 훨~씬 좋아서
이니스프리 하우스는 다음에도
또 방문할 거예요!

아이들과 가면 좋은 곳으로
즐거운 체험도 하고
맛있는 디저트도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