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Cafe]

[서울카페] 카페레이어드_더현대서울_스콘맛집_디저트맛집

by iamnana 2021. 11. 17.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제가 다녀와본 곳 중에
손에 꼽는 디저트 카페를 보여드릴게요♡ͦ

.
.

카페 레이어드_더현대서울점


우선 들어가자마자 제 눈은~~♡.♡
먹기도 전에 이렇게 눈이 먼저
즐거워도 되는 거 예요??~
이제부터 아래 사진을 보시면
배가 고프실테니깐..
마음의 준비를 하시고 내려주세요~^^


카페 레이어드_더현대서울점

카페 레이어드_더현대서울점

카페 레이어드_더현대서울점


저도 많은 디저트 카페를 다녔지만
레이어드처럼 압도적인 곳은 처음이에요!
정말 종류별로 한개씩
다 사고 싶었던 마음이었어요ㅠㅠ
스콘 종류가 이렇게 많을 줄을
꿈에도 몰랐어요..

카페 레이어드_더현대서울점

스콘에 빠져서 아무 생각 없이
계산대로 향했는데...
이제는 케이크들이 줄을 서서
저를 기다리고 있어써요!!


카페 레이어드_더현대서울점

소품같이 귀여운 말차 치즈케이크 ♡


카페 레이어드_더현대서울점


보기만 해도 당 완충! 리치초코 케이크 ♡

카페 레이어드_더현대서울점
카페 레이어드_더현대서울점


레이어드를 찾아보면 스콘 사진만 기억나서
케이크는 생각도 못 했어요!!
스콘만큼이나 케이크도 고르기 힘들 정도로
종류도 많고 비주얼도 너무 이뻤어요!
여기 정말 무서운 곳...ㅎㅎㅎㅎ

카페 레이어드_더현대서울점


카운터에서 계산을 기다리다가 한짱 찍은
커피 음료 메뉴판입니다!
스콘과 케이크는 디저트 옆에
이름과 가격표가 함께 있습니다!

카페 레이어드_더현대서울점


저녁을 먹어야 해서 디저트는
많이 못 담았어요!
제가 먹은 디저트는
단호박 케이크
대파스콘

지금 집에 와서 생각해 보니
단호박 케이크만 생각이 나요!!
대파스콘은 반 정도 남겼어요.
생각했던 대파의 그 느낌이 아니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
.
디저트 종류도 많지만
사람도 정말 많아요~~
천천히 고르고 싶었지만
사람이 많아서 정신이 없었어요..
사전에 구입하실 디저트를 찾아보고
가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