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Cafe]

[양주카페] 브루다양주_테라스카페_서울근교나들이

by iamnana 2023. 4. 18.
728x90
반응형

 

경기도 양주카페

 

브루다양주

연중무휴 
월~금 11:00 ~ 19:00
토~일 10:00 ~ 20:00
 
 

브루다양주

 
 
남자친구가 꼭!! 가야 한다고 해서 
꼬불꼬불 산길을 올라서 도착한
브루다 양주카페입니다.
 
 

브루다양주

 
 
브루다 양주는 2층에 규모가 엄청 넓은 카페예요.
큰 카페에 맞게 자리도 많으니
주차장에 차도 많아요..!!
카페 바로 옆 주차장에는 이미 꽉 차있었어요.
건너편 쪽에 넓은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브루다양주

 
 
어디서든 찍어도 브루다 양주는
카페뷰가 반짝반짝 이쁘네요!

 
 

브루다양주

 
 
2층 테라스 자리에서 찍은 뷰입니다.
2층 테라스는 한 6 테이블 정도 있어요.
 
 
 

브루다양주

 
 
빵과 음료를 주문하는 건물 옆에
또! 건물이 있어요.
정말 테이블이 많고 사람이 많다는 걸 
가늠해 주죠?????
 
 

브루다양주

 
 
햇빛은 좋으나 바람이 차기 때문에
테라스에 앉으신 분들은 없었어요.
날이 조금 풀려서 가면 테라스 자리가 
더 좋을 거 같아요~ 

 
 
 

브루다양주

 
 
이제 브루다 양주 메뉴를 구경해 볼게요!
아침에 매일 직접 만든다는
밀크티도 판매하고 있으며
어린이들을 위한 우유 주스 음료가 함께 있어요.
 
 
 

브루다양주

 

브루다양주
브루다양주

 
 
빵 종류도 다양하게 있어요!!
저는 제과보다 제빵을 좋아하는데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에 빵들이 많았어요
 
 
 
 

브루다양주

 

 

브루다양주

 

베이커리 반대쪽에
타르트, 케이크 종류도 많아요.


 
 

브루다양주

 

브루다양주

 

브루다양주

 

 

다양한 티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브루다양주

 

 

아메리카노 6,500원

라떼는 7,000원 ~7,500원

요거트는 8,500원

 

브루다에는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브루다 슈페너 8,000원

브루다 비앙코 8,000원

브루다 선셋 8,000원

허니시나몬커피 8,000원 

 

 

브루다양주

 

 

커피 종류 외에도 

다양한 티, 에이드, 스무디 등 메뉴가 있습니다.


 
 

브루다양주

 
 

제가 고른 베이커리입니다.

빵은 데워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으니

데워서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대체로 다 맛있었어요~
 
 
 

브루다양주

 

허니시나몬커피 8,000원 

시나몬 향이 가득하고 꿀이 달달해서  오묘한 맛이에요..!
향에 예민하시면 다른 커피를 드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피치플로랄 오렌지 8,000원 

색감이 너무 예쁘죠??~

시원하고 달달하며 맛있었어요!

 

브루다 양주는 뷰가 너무 좋아요..!

날씨 좋은 날 다시 꼭! 가고 싶었던 카페예요.

 야외 카페 나들이를 찾으신다면

강력추천 드립니다 ♥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