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Food]

[백현동카페거리]올덴그레이_브런치카페_아트디파크먼트_애견동반카페_판교카페

by iamnana 2023. 4. 23.
728x90
반응형

올덴그레이 

브린치카페
영업시간 매일 11:00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라스트오더 21:00
 
주차 가능 (협소한 편)
예약 가능
 


올덴그레이

 
판교 브런치 맛집 올덴그레이 다녀왔어요!
주말에 웨이팅이 있는 곳이어서 
부랴부랴 일찍 준비하고 갔습니다.
저희 뒤부터는 웨이팅이 시작되고, 
재료가 소진되어 주문을 못하시고 가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주말에 가시는 분들은 일찍 움직여 주세요!
 

올덴그레이

 
올덴그레이는 식당 이름에 맞게 전체적인
분위기는 그레이톤과 블랙이었어요!
야외석도 있고 식당내부에도 테이블이 많았어요.
이 많던 자리가 순식간에... 꽉 차니..
주말에는 역시 일찍 일어나서 움직여야지
맛집을 성공할 수 있나 봐요..ㅠㅠ
 

올덴그레이

 
올덴그레이 메뉴판이에요.
샐러드, 스테이크, 파스타, 샌드위치 등
맛있는 브런치 메뉴들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올덴그레이

 
식전빵(브로오슈)과 버터
따뜻한 게 입에서 사르르륵 녹아서
바로 해치워 버렸습니다!!ㅎㅎㅎ

 

올덴그레이

 
클래식 브런치 샌드위치 (13,000원)
 
감자튀김, 토마토, 샌드위치 메뉴입니다,
토마토 너무 귀엽죠??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올덴그레이

 
샌드위치에는 베이컨, 계란, 피클, 야채 등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소스도 너무 맛있고 
양도 아주 좋았습니다.

 

올덴그레이

 
오리지널 까르보나라 16,000원 
까르보나라는 크림이 아니라 오일 베이스예요.
노른자를 터트려서 비벼먹으니.. 와우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크림까르보나라하고 완전 다른 색다름 맛! 
꼭 드시길 추천드려요!!

 

올덴그레이

 
둘이서 간단하게 먹기 위해 두 개의 메뉴가 주문했어요.
두 분이 충분히 드실 수 있는 양입니다!! 

 

올덴그레이

 
올덴그레이.. 인정하는 브런치 맛집! 
저는 아직도 기억에 남는 게 
오리지널 까르보나라!! 
깔끔하면서 담백하기에 너무 좋았어요!
 
올덴그레이 옆에는 올덴브라운도 함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아트디파크먼트

영업시간 화~일 11:00 - 20:00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브런치 라스트오더 
평일 15시
주말/공휴일 17시
 
주차가능 
애견동반카페


 

아트디파크먼트

 

애견동반이 가능하고 테라스가 예쁜 카페로
유명한 브런치 카페 아트디파크먼트입니다.
 
날이 조금 흐려서 사진에 예쁘게 안 담겼네요!
 
브런치가 있는 아트디파트먼트(@artdepartment.kr)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아트디파크먼트

 
입구로 들어가면 제일 먼저 반겨주는 소품들입니다.
아트디파크먼트는 그릇과 와인 굿즈제품을 판매하고 있어요.
 

아트디파크먼트

 
깔끔한 하얀 인테리어에 구석구석 포인트
인테리어가 숨어있어요!^^
 

아트디파크먼트

 

여백의 미를 잘 살려 깔끔하게 인테리어를 하신 거 같아요.
그냥 사진을 찍어도 이 정도로 나오니! 
카페 인테리어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주말에 방문하여 내부, 외부테라스 꽉꽉 차서
더 내부사진을 찍지는 못했어요 ㅠㅠ
주말에 방문하시는 분들 참고하시고 방문해 주세요! 

아트디파트먼트 메뉴판

 
아트디파크먼트는 브런치로 유명해요.
 
생과일 그래놀라 요거트볼 10,000원
직접 로스팅한 프리미엄 그래놀라와 신선한 제철과일이
올라간 무설탕, 무첨가물의 수제요구르트
 
베이컨블랙퍼스트 플레이트 19,000원
아트디파크먼트 대표 브런치 메뉴! 
베이컨, 토마토, 계란, 호밀빵 
 
프렌치토스트 18,000원
두툼한 토스트 식빵 위에 신선한 과일과
휘핑크림치즈가 가득 가득가득!
 
그밖에 샥슈카 16,00원, 부라타치즈로제떡볶이 19,000원
훈제연어 스크램블에그 플레이트 18,000 등 
다양한 브렌치 메뉴가 있습니다. 

 

아트디파크먼트

 
저희는 이미 올덴그레이에서 브런치를 먹었기 
때문에 커피랑 케이크만 주문했어요.
 
아트디파크먼트는 테라스 자리가 정말 예뻐요.
반려견과 함께 야외에 계신 분들 보니
편안하고 즐거워 보였습니다^^
 
카페 내부가 워낙 크니 단체손님들도 많았어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15분? 정도의 단체분들이 
오셔서 조금.. 시끄러웠는데..ㅎㅎㅎㅎ
주말 카페는 워낙 사람이 붐비니깐 어느 정도
감안하고 방문하셔 야할 거 같습니다!!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