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Food]

[용리단길카페] 신용산역브런치카페_어프로치 (테이블링 원격줄서기, 평일 웨이팅)

by iamnana 2023. 4. 27.
728x90
반응형

Approach

어프로치

용산에서 만나는 영국식 브런치 맛집

 

영업시간 10:00 - 22:00

위치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40길 18-3

용산역 1번 출구에서 걸어서 5분

 테이블링 가능, 원격 줄서기 가능, 예약 불가능

 

어프로치

신용산역의 핫플 어프로치
브런치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어프로치 테이블링 원격줄서기

예약
테이블링으로 원격줄서기,
현장에서 줄서기..입니다^^

대기가 2팀 이상일 경우에만
원격 줄 서기가 가능합니다.
 
TIP
주말에 방문 시 30-40분 정도쯤
미리 테이블링 원격줄서기
 
앞에 최소 한 팀 남을 때까지
대기 확정 코드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자동취소가 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어프로치
어프로치

  대기를 걸고 기다리는 동안
어프로치에 있는 소품샵을 구경했어요.

저희는 주말에 점심시간을 좀 지나서
방문했는데도 한 40분? 50분 기다렸어요.

 

어프로치

 제가 방문한 날에는 비가 와서
야외는 텅텅 비었어요!
어프로치는 야외가 정말 예쁘기로
유명한데.. 비 때문에 아쉬웠어요ㅠㅠ

 

어프로치

 숲 속에 있는 느낌이 드는 어프로치의
야외 테라스는 싱그럽고 풀냄새가 좋았어요!

 

어프로치

 어프로치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브런치 메뉴들을 판매해요.
하우스메이드 그래놀라 9,000원
샥슈카&샤워도우 18,000원
잉글리시 브렉퍼스트 25,000원
에그베네딕트 20,000원

커피, 티 등이 있습니다.

 

어프로치

에그솔저 8,000원

Egg solzer

반숙란 2개, 토스트빵, 칠리소스가 나와요.
반숙락에 빵을 찍어먹고, 
칠리소스에도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어프로치

 샥슈카&샤워도우 18,000원

Shakshuka & Sourdough Toast

토마토 베이스에 반숙 계란이 있는 샥슈카,
샤워도우 빵이 함께 나와요.
살짝 새콤하면서 국물이 많아서 샤워도우를
촉촉하게 적셔 먹으면 더 맛있어요!

 

어프로치

이렇게 찍으니

영국식 브런치 분위기가 물씬 나오네요.

 

어프로치

저희가 늦게 가서 점심시간 끝시간이어서
점점 자리가 비워지고 있었어요.

 

어프로치

 맛있는 디저트들도 있으니
브런치 후 커피와 디저트도 함께해 보세요.
 
그리고 어프로치는 여자분들 천국입니다.
딱 여자분들이 좋아할 만한 감성이 다 있어요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