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Food]

[고양맛집] 고자리냉면칼만두본점_냉면맛집_칼국수_만두맛집

by iamnana 2023. 4. 19.
728x90
반응형



고양맛집
고자리 냉면


월~토 10:30 ~ 20:00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장 보유

 

고자리냉면




아직 날은 춥지만 자꾸 시원한 게 먹고 싶어서
고양시에 있는 냉면맛집을 다녀왔습니다.



고자리냉면



고양시에 냉면맛집을 검색하면
제일 많이 나오는 고자리 냉면집입니다.
저는 고자리 냉면 본점으로 방문했어요.
오후 세시쯤 방문하니 대기도 없고
주차장 자리도 여유로웠습니다.


고자리냉면



물냉면, 비빔냉면, 어린이냉면, 냉면사리
동절기 메뉴 칼만두, 얼큰 만둣국, 손만두
왕만두 물만두

저희는 물냉면 1개 , 칼만두 1개 주문했어요!
동절기 메뉴지만 칼만두 주문 가능했어요.

참고로 얼큰 만둣국을 먹으려고 했지만
맵다고 하셔서 칼만두로 주문했습니다.


고자리냉면




주문 후 5분 정도 있다가 작은 양에
보리밥이 한 그릇 나왔어요!
된장 한 스푼, 고추장 한 스푼 넣고
고추는 취향에 맞게 넣으라고 했어요.



고자리냉면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정도는 아니고
밥 한 공기에 반반공기? 정도 되는 거 같아요!
식사 전 간단하게 먹기 좋을 정도에 양입니다.




고자리냉면




물냉면이 먼저 나왔어요!
오이가 진짜 많죠??ㅋㅋㅋㅋㅋㅋ
검색했을 때도 오이가 많다고 했었는데..
진짜 어마어마하게 오이가 많이 들어있어용!
아삭아삭한 식감이 너무 좋았고,
냉면의 시원함을 더 해주는 거 같아서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고자리냉면



두 번째는
칼만둣국입니다.

사진에 보이듯이 야채가 진짜 많았어요!
배추, 당근, 여러종류에 버섯등이
가득 들어있어서 샤브샤브 느낌이 나고
만두는 세 개 들어있어요.



고자리냉면



저는 싱겁게 먹기 때문에 괜찮았는데
남자친구는 너무 밍밍하다고 싱겁다고 했어요.
대체로 음식이 간이 강하지 않는 거 같아서
다음에는 얼큰 만둣국을 먹어도 될 거 같네용!

이제 더워지면 냉면을 찾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나중에 제가 오면 대기를 해야 할 거 같아요.
오이를 듬뿍 주시는 게 너무 마음에 들고

냉면 육수도 맛있어서 자주 방문할 거 같아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