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Cafe]

[원주카페] 월송커피카페_오크밸리주변카페_뮤지엄산_마루노리캠핑장주변_원주캠핑장주변카페

by iamnana 2021. 12. 24.
728x90
반응형

 

 

월송커피카페

강원 원주시 지정면 월송석화로 428-17

정기휴무 매주 수요일
월, 화, 목, 금, 토, 일 11:00 - 17:00


월송카페

 

월송커피카페는 조금 찾기가 힘들었어요! 

카페 주위에 건물이 없으니 네비를 따라

올라가다가 덩그러니 있는 건물이 있어요!

잘 찾아서 들어가셔야 합니다.

 

 

 

월송카페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카페 건물 주변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카페 건물 주변에 아무것도 없으니 

주차는 편하게 하실 거예요!

 

 

월송카페

 

월송커피카페 메뉴판

 

모든 메뉴가 디카페인으로 변경 가능 추가금액 +500원

월송카페는 월송라떼(콩크림) 6,500원 유명해요!

월송라떼는 콩크림으로 아이스만 가능합니다!

 

 

월송카페

 

카페에 들어갔을 때 좋은 향기가

바로 오븐에서 갓 구워지고 있는 스콘이었어요♥

 

 

월송카페

 

월송커피의 머그잔^^

 

 

월송카페

 

저는 월송커피의 시그니쳐 

월송라떼(6,500원) 마셨어요!

 

콩크림이 고소한 게 라떼와 잘 어울려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꼭! 드셔 보시길 추천드려요^^

 

 

월송카페

 

카페 내부 모습이에요.

안에 공간은 많이 넓지 않지만 테이블 간격이

떨어져 있어서 좋았어요!

 

 

월송카페

 

붙어있는 좌석은 칸막이가 설치되어 있어요.

 

제가 사진을 찍었을 때는 자리가 있었는데

커피가 나올 때쯤 카페 안에 사람이 많아졌어요.

주변에 오크밸리골프장이 있어서

골프 손님들이 많이 오시는 거 같아요!

 

 

월송카페
월송카페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의 카페예요!

 

 

월송카페

 

카페 바로 앞 야외 테라스도 있어요.

 

 

월송카페

 

여기는 건물 입구 쪽에 있는 테라스 자리예요.

이제 날이 추워지는 겨울이어서

테라스 자리를 포기해야 하는 게 너무 아쉬워요.

 

 

월송카페

 

카페 옆 쪽에는 넓은 잔디광장이 있어요.

저기도 야외 테라스 같은데

테이블과 의자가 다 접혀있었어요.

 

내년 봄쯤 잔디광장 야외에 앉으면 

주위가 산이여서 힐링되고 좋을 거 같아요

내년 봄에 다시 방문해볼게요^^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