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Play]

[크로우캐년] 크로우캐년텀블러_크로우캐년선물

by iamnana 2023. 8. 27.
728x90
반응형

크로우캐년 텀블러

 

크로우캐년

생일 선물로 크로우캐년
카카오톡 선물을 받았어요^_^
 


선물 받기 전 제가 주소를 입력하는걸
깜빡 잊어서.. 배송기간만료 취소..

결국 다른 제품으로
선물해준친구가 바꿔서 다시 해줬어요..
카카오톡 선물 받으시면 
선물 보내는분, 받는 분 서로 민망하지 않게
바로!!!! 배송주소를 입력하세요..^^

크로우캐년

짜~잔~ 
선물상자는 언제나 설렘이죠  ㅎㅎ
배송주소 입력 후 2일 후 바로 받았어용

 

크로우캐년

선물 제품이 안전하게 잘 포장되어 있고요~
 

크로우캐년
크로우캐년

제가 선물 받은 상품에는
스트로우도 증정되어 있었어요!
 

크로우캐년

한.. 때... 크로우캐년 
치열해서 구하기 엄청 힘들었잖아요!
이제 카카오톡 선물에 다양한 제품을
구입, 선물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크로우캐년

민트히비스커스 + 핑크선셋
C93 텀블러 2
48,000원
 

크로우캐년

민트히비스커스
텀블러 이름이 너무 귀엽죠??
민트민트한 느낌이 가득하네요!
 

크로우캐년

핑크선셋
저는 이 텀블러가 더 마음에 들었어요!
 

크로우캐년

텀블러 안에도 동일한 패턴이에요.
 

크로우캐년
크로우캐년

텀블러라고 해서 엄청 크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편하게 잡을 수 있는 사이즈입니다!
 

크로우캐년

철 본체 위, 유리질에 유약을 입혀 만들어서
가볍게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죠.
 
그래서 캠핑하는 분들이
많이 사용했던 제품으로 유명했어요!
 

크로우캐년

떨어지면 깨지지는 않지만 코팅이 벗겨질 수
있다는 주의사항이 있어요.
그리고 벗겨진 부분이 녹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하니 사용 시 주의해 주세요!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