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Play]

[여주도서관]흥천도서관_어린이도서관_아이와가볼만한곳_여주여행

by iamnana 2023. 7. 26.
728x90
반응형

흥천도서관

여주시 흥천면 효자로 121
금요일, 공휴일 휴관
TEL : 031-887-3234


흥천도서관

아이와 함께 힐링하기 좋은
여주 시립도서관 '흥천도서관'을 방문했어요.

전용주차장이 도서관 앞에 있어서 편하답니다!

 

흥천도서관

여주 시립 흥천도서관 개관식은 23.07.12.으로 
아주 깨끗한 신설 건물이랍니다~ㅎㅎ
 

흥천도서관

1층에서 바라본 도서관 내부입니다.

생각보다 천장도 높고 넓었어요!

 

흥천도서관

1층 중앙에 귀여운 의자도 있고요~

흥천도서관

 여주시립도서관 중 여주도서관도 참 깨끗하고

관리가 잘되어있는데
흥천도서관도 인테리어가 참 예뻤어요.

아이들과 함께와서 부모님들도 같이 힐링할 수 있는

조용하고 예쁜공간이 곳곳에 있어요^^

 

흥천도서관

흥천도서관은 2층 건물이예요.
1층 중앙에 2층으로 가는 계단이 있고,
엘리베이터는 카운터 쪽에 있습니다.
 

흥천도서관
흥천도서관

한눈에 쉽게 볼 수 있게 구간별로 잘 나눠져 있어요!
 

흥천도서관

새로 들어온 책도 한쪽에
쭈~욱 잘 나열되어 있어요.
도서관 참 괜찮죠??~

 

흥천도서관

1층 왼쪽에는 어른들의 공간! 
문학, 역사책들이 가득 있습니다.

 

흥천도서관

제가 읽고 싶었던 문학책이 있어서  앉아서 읽었는데
독립된 공간이어서 집중도 잘되고 좋았어요.
앞으로 자주 방문해야겠어요~ㅎㅎ
 

흥천도서관

흥천도서관의 또다른 장점!

1층 입구 바로 오른쪽에 있는 어린이 도서관입니다.

아이들을 위하여 놀이방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요!!

참고로 신발 벗고 들어가야 합니다.

 

흥천도서관

어린이 도서관 2층의 작은 공간들입니다.

귀여운 칠판과 의자 테이블^^

 

흥천도서관

다른 쪽에는 독립된 공간으로 

소파 두 개가 있어요~

제 조카는 저기서 편하게 

한동안 책을 읽었습니다ㅎㅎㅎ

 

흥천도서관

전국 공공도서관 책이음 회원증을 만들면
전국의 책이음 참여 공공도서관을
거주지와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어요!

 

여주시립도서관

현재 여주 시립 운영 도서관 정보입니다.
여주시도 점점 도서관을 늘려가고 있어요.
이런 공공시설은 많이 많이 생기면 좋겠네요♡

 

흥천도서관

지금... 학교 방학시즌이잖아요..
저도 오늘 그래서 조카들과 함께 방문했는데요!
날도 덥고 아이들이 즐거워할 공간을 찾으신다면
흥천 도서관! 강력 추천드립니다.
어른도 함께 쉴 수 있는 아주 좋은 곳입니다♡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