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Play]

[이천왁싱] 모즈슈가링_왁싱샵_광주왁싱_이천왁싱_여주왁싱

by iamnana 2022. 10. 20.
728x90
반응형





모즈슈가링


제가 최근에 다녀온 왁싱샵을 소개합니다♥

저는 처음으로 하는 거여서 고민을 많이 했는데...
나름 생각보다 안아팠습니..다.......^^

모즈슈가링




이름도 귀여운데 내부도 깔끔하고 귀엽습니다!
바로 가게 앞에 주차 2대 정도 가능합니다.


모즈슈가링


모즈슈가링
슈가링전문(알렉산드리아 프로패셔널정품)
1:1 원장 시술 100% 예약제
샤외실 완비

경기도 이천시 서희로 72번길 49 1층 (동해수산옆)


모즈슈가링




안으로 들어가니 인테리어가 너무 깔끔하고
생각보다 내부가 넓었습니다!


모즈슈가링


원장님께 인테리어 이쁘다고 말씀드리니
셀프로 하셨다고 하여 놀랬습니다..@_@
역시 기술자는 섬세한 걸까요??ㅋㅋㅋㅋㅋ


모즈슈가링



위생을 제일 많이 신경 쓰신다고 하셨는데
정리정돈이 잘되어 있고 깔끔하여
왁싱을 하기 전에도 신뢰가 갔습니다♥


모즈슈가링



손님들을 위한 다양한 차도 준비되어 있어용~


모즈슈가링


차트 작성 아래에 보면
주의사항도 상세하게 적혀있어서
전 사진으로 찍었어요!
처음이니깐.. 걱정 걱정... 걱정인형...


모즈슈가링




모즈슈가링에서는
알렉산드리아 프로페셔널제품을 사용해요.
전 세계 최초 슈가링으로 미국에서
연구만 30년 된 브랜드예요!
먹어도 무혜한 내과적으로 안전한 피부까지
생각한 제품입니다.

제가 모즈 슈가링을 선택한 이유입니다★

왁싱은 피부에 자극적이니깐 꼼꼼하게
제품 브랜드를 알아보시고
선택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모즈슈가링





카운터 쪽에는 상세한 가격표가 나와있습니다.
모든 가격은 부가세(VAT) 포함입니다.



모즈슈가링




시술을 받는 곳입니다! 너무 깨끗하죠??~
외부와 다르게 안에 내부는 정말 넓었습니다!

모즈슈가링




원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셔서 감동받았어용..
이쁘신데 마음씨까지 더더 이쁘신 ♡
제가 처음이라고 하니 설명도 잘해주시고
사후 관리를 위한 팩도 담아주셨습니다..ㅜㅜ

친구한테 말하니 관리 그렇게 해주는데 없다고
하더라고요!ㅋㅋㅋ그냥 떼면 끝이라고 ㅋㅋㅋ
모즈슈가링은 꼭 팩까지 해주신다고 합니다!




모즈슈가링



제가 제일 많이 의지한...친구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친구가 있어서 제가 견뎠습니다..^^


모즈슈가링


모즈슈가링은 샤워실 하고 화장실이 같이 있습니다.


모즈슈가링




이솝 제품의 바디워시가 있어서
깜~짝 놀랬어요! 향 너무 좋아용!




모즈슈가링



샤워실 완비에 청결까지 하니
너무 마음에 드는 곳입니다 ♥



모즈슈가링

샤워 후에 사용할 수 있는
일회용 멸균수 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생각보다 왁싱.......안..아아ㅏ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너무 걱정해서 그런지
전 괜찮았습니다!
고민고민하시는 분들 당장 달려가주세요!
모즈슈가링으로~♡






아래 인스타 참고하세용~~


https://instagram.com/m__.0.__z?igshid=YmMyMTA2M2Y=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