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Play]

[이천속눈썹펌] 유유뷰티랩_이천여주원주_이천반영구_여주반영구_원주반영구

by iamnana 2022. 5. 21.
728x90
반응형
UU beaut ylab(유유뷰티랩)


오늘의 내돈내산❤️
작년에 눈썹문신하고
이번에는 속눈썹 펌을 하려고 방문했어요.


UU beaut ylab(유유뷰티랩)


제가 예약 시간 보다 빨리 가서 여기저기
구경하면서 사진을 찍었어요.
여기 호텔 아니고 뷰티샵인데.. 너무 고급져요~ ⋆*✩

UU beaut ylab(유유뷰티랩)


여기 원장님들은 남다른 거 같아요.
샵 인테리어분위기랑 소품 하나하나에서
느껴지는 센스와 청결함! 진짜 깨끗해요!

그리고 여긴
원장님들이 너무 예뻐..요..♡
아주 무한 신뢰 ~^^ㅋㅋㅋㅋㅋㅋ


UU beaut ylab(유유뷰티랩)


시작 전에는 간단하게 상담을 해주세요!
작년에 한 제 눈썹 상태도 꼼꼼히 봐주시고,
속눈썹에 대해서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제가 조금 예민해서 신뢰가 안 가면 엄청 고민하고
생각이 많은 스타일인데 유유뷰티랩은
바로 결제하고 방으로 들어갔습니다!!
♥총총총♥


UU beaut ylab(유유뷰티랩)


짜 ~ 잔 ~
전 후 사진이에요!
하길 진짜 잘했죠??~~

아직은 마스크를 써야 하니깐
눈이 정말 중요하잖아요!
속눈썹 펌 하나로 이미지 변신 성공!

하고 나서 하길 너무 잘했다고 원장님께
100번은 말하고 온 거 같아요~^^;


UU beaut ylab(유유뷰티랩)


확실히 눈매가 또렷해지고 선명해졌어요!
뷰러 아무리 힘껏 해도 저만큼
절. 대. 안 올라갔는데!!

내 속눈썹이 이렇게 길었나??
하면서 무한 감탄했습니다^^ㅋㅋㅋㅋ

UU beaut ylab(유유뷰티랩)


마지막에 원장님이 어떤 걸 발라주시길래
여쭤보니깐 속눈썹 영양제라고 하셨어요!
이왕 한 거 영양제도 잘 발라주고 싶어서 구입했어요.

이 동영상은 원장님이 바르는 거
가르쳐 주신다고 하셔서 허락받고 찍었어요!
진짜 원장님 얼굴도 이쁜데 마음도 천사♡


UU beaut ylab(유유뷰티랩)


다 하고 나면 기분이 좋아지는 곳✧

같이 주신 쿠폰 사용하러 또 재방문할 거예요!
여름이니깐 이제 올림머리 해야 해서
헤어라인 정리 한번 하려고 합니다.
다음 달에는 헤어라인 후기로 돌아올게요

.
.
자세한 가격과 예약은 아래 인스타 참고해주세요!

www.instagram.comu_u_unni

728x90
반응형